반응형

 

올해 꽤나 포스팅했던 삼경의 6번째 리뷰네요.

제 블로그 자주 오시는 분은 메뉴가 질릴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수내 삼경

이제 날씨가 더워지면서 문을 활짝 열어 놓았네요.

저는 아직 밖에서 먹은적은 없는데, 밖에 앉아서 드시는 분도 꽤 많더라구요.

 

 

 

삼경의 점심메뉴는 14개 정도 되는데, 오늘이 6번째 메뉴네요.

야끼토리 정찬, 차슈 정찬, 가츠 정찬, 아나쥬 정찬, 모쯔나베 정찬을 먹고 포스팅 했었죠.

위 메뉴에 대한 후기 링크는 글 가장 아래에 걸어놓을게요. ㅋ

 

 

 

벽에는 '와타시노 미치' 라고 되어 있는데, '나의 길'이라는 의미죠.

원래 와타시노미치로 장사했었는데, 인테리어 다시 하면서 삼경으로 상호를 바꿨고, 입구에는 와타시노미치 두번째 이야기라고 되어있어요. ㅋ

 

 

 

안쪽에서는 요리하고 계시구요.

바 형식의 자리도 있는데, 아마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운영하셔서 점심에는 못앉고, 저녁에는 앉을수 있을거 같아요.

 

 

 

일본 음식을 하는 식당이나 이자카야에는 이런 피규어가 없으면 왠지 아쉽죠. 

원피스 피규어도 좋은데, 슬램덩크 피규어 좋네요. ㅋ

 

 

 

야끼토리 우동

일본 정통 수제 꼬치를 숯불로 구워 특제 타래소스로 맛을내 얹어 낸 꼬치 우동 정찬

 

 

 

에피타이저로 죽이 나왔는데... 분명히 먹었지만 무슨 죽인지 모르겠어요...

심심하니 에피타이저로 좋은거 같아요.

 

 

 

기본 밑반찬은 항상 비슷비슷한거 같구요.

 

 

 

우동을 주문했는데 밥이 나와서 이걸 어떻게 먹으면 좋을까 한참을 고민했네요.

 

 

 

고민은 접어두고 야끼토리 우동부터 먹는걸로~!

비주얼은 음... 생각보다 애매한거 같아요. ㅋ

 

 

 

그래도 일단 파닭꼬치와 그냥 닭꼬치 두개가 들어 있구요.

원래 꼬치가 메인이었던 만큼 닭꼬치 맛있어요!!

불향이 제대로 들어간 닭꼬치가 국물에도 베어들어서 좋더라구요.

 

 

 

유부도 꽤나 들어있어서 좋았구요.

 

 

 

우동면은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퍼지지 않고 탱글하게 잘 삶았더라구요.

그래서 맛있게 먹고 나서~

 

 

 

밥을 따로 반찬이랑 먹을까 하다가 국물에 밥을 말았어요!!

우동에 따로 밥을 말아본적은 없는데, 튀김우동 컵라면에 밥 말아 먹던 기억을 살려서 말이죠. ㅋ

 

 

 

우동국물에 밥 말아먹어도 나쁘지 않네요.

뭐 자주 말아먹던 맛은 아니지만요. ㅋ

 

 

 

야끼토리 우동 정찬 클리어~!

 

엄청나게 우동이 맛있는 가게라고는 못하겠지만, 확실히 기본은 되어 있어서 맛이 있네요.

와타시노미치 운영할때부터 야끼토리가 메인이다 보니 닭꼬치는 일본식으로 맛있구요.

삼경에서 먹는 점심은 실패는 안하는거 같아요.

 

삼경에서 점심으로 야끼토리 우동 먹은 후기였어요~!

 


 

 

* 삼경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요일 휴무

 


2020/05/28 - [맛집/분당] - 통삼겹으로 만든 차슈덮밥! 수내 일본 가정식 맛집 '삼경' 후기

 

통삼겹으로 만든 차슈덮밥! 수내 일본 가정식 맛집 '삼경' 후기

점심에 뭐 먹을지 또 고민하다가 제가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삼경에 가자고 했어요. 최근에 안간거 같기도 하고, 계속 고민하기도 싫고, 멀리 가고 싶지도 않았거든요. ㅋ 이제 날이 더워지기 ��

shinwoongs.tistory.com

2020/04/28 - [맛집/분당] - 수내맛집, 삼경의 시그니처 대표메뉴 야끼토리 정찬 먹기

 

수내맛집, 삼경의 시그니처 대표메뉴 야끼토리 정찬 먹기

요즘 자주 가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기도 하는 수내맛집 삼경에서 또 점심을 먹었어요~! * 삼경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본 가정식 정찬

shinwoongs.tistory.com

2020/04/08 - [맛집/분당] -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바다장어 덮밥 정찬 먹기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바다장어 덮밥 정찬 먹기

일본 가정식 정찬으로 맛있었던 수내 삼경에 열흘만에 또 다녀왔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전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요일 휴무 일본 �

shinwoongs.tistory.com

2020/03/27 - [맛집/분당] - 수내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삼경에서 점심에 가츠 덮밥 먹기

 

수내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삼경에서 점심에 가츠 덮밥 먹기

일주일에 같은 가게를 2번 가는 경우가 많지 않은데 월요일에 갔던 삼경이 괜찮아서 3일만에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

shinwoongs.tistory.com

2020/03/23 - [맛집/분당] -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모쯔나베 정찬 먹기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모쯔나베 정찬 먹기

원래 있던 가게가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다시 오픈을 했길래 점심 먹으러 가봤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두번째 이야기)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