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있던 가게가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다시 오픈을 했길래

점심 먹으러 가봤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두번째 이야기)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삼경 와타시노미치

 

와타시노미치 두번째 이야기

일본 가정식 정찬

삼경~!

 

원래 '와타시노미치'라는 가게로 있었는데

인테리어 다시 하더니

삼경으로 이름이 바꼈는데

아직 다음 지도에는 '와타시노미치'로 검색되네요.

 

 

 

 

 

일단 메뉴를 보면

야끼토리 정찬이 대표메뉴로 보이구요.

 

 

 

 

 

우삼겹덮밥 정찬과 연어덮밥 정찬,

차슈 정찬도 있었구요.

 

 

 

 

 

돈까스덮밥 정찬과 우동메뉴도 있구요.

 

 

 

 

 

특별 정찬으로 장어덮밥과

야끼니꾸 정찬도 있네요.

왠지 장어덮밥은 좀 끌리네요. ㅋ

 

 

 

 

 

그리고 나베 정찬~!

 

모쯔나베, 우설나베, 스지나베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일단, 모쯔나베가 가장 당겨서

전 모쯔나베 정찬 주문했어요.

 

 

 

 

 

초밥 메뉴와 사이드 메뉴도 있었구요!

 

 

 

 

 

점심 말고 저녁에 단품 메뉴도 있네요.

가볍게 한잔하기 좋을거 같아요!!

 

 

 

 

 

주류 메뉴도 이렇게 있구요!!

 

 

 

 

 

한쪽 면에는 이렇게 애니메이션 피규어로

가득 채워져있네요.

원피스가 가장 많고 슬램덩크도 당기네요. ㅋ

 

 

 

 

 

옆에도 원피스 피규어와

도라에몽 피규어가 가득이구요.

 

 

 

 

 

가게 안쪽에는 주방이 있구요.

바처럼 되어 있는 좌석은

점심에는 안하시는거 같아요.

2층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구요.

 

 

 

모쯔나베 정찬

 

일본 가정식 나베 정찬

모쯔나베 정찬~!

 

깔끔한데 푸짐하게 좋네요!!

 

 

 

 

 

어떻게 만든지 신기한 계란찜~!

 

 

 

 

계란찜

 

계란찜을 먹어보면

부들부들한 부드러운 맛에

안에 고기도 들어있네요!!

 

 

 

 

모쯔나베

 

다른건 무시하고 모쯔나베에 집중~!

 

 

 

 

 

국물부터 먹어보면

짜지않고 깔끔하게 괜찮았구요.

 

 

 

 

 

두부도 들었고

 

 

 

 

모쯔나베 곱창

 

곱창은 아래에 엄청 깔려 있더라구요!!

 

 

 

 

곱창

 

곱창 소스에 찍어 먹으니

곱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모쯔나베정찬 클리어

 

그래서 오늘도 깔끔하게

모쯔나베 정찬 클리어~!

 

 

 

 

레쓰비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음료로 레쓰비 캔커피도 하나 주네요!!

 


 

원래 있던 '와타시노미치'는

왠지 뭔가 아쉬워서 자주 가지는 않았는데

이번에 가정식 정찬으로 바뀌고는

가격은 좀 올라갔지만

확실히 퀄리티는 증가했네요!!

 

가격이 싸지만 아쉬운 것보다는

가격이 좀 있어도

만족스러운게 더 좋은거 같아요!!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게 많아서

왠지 자주 올수도 있을거 같아요.

 

맛있게 먹었던 일본 가정식 정찬,

모쯔나베 정찬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