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료들이 서현에 맛있는 마라탕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에 동료들과 마라탕을 먹고 왔어요~!

 

드디어!! 유행한지 한참 지났지만

이제서야 마라탕을 먹어봤네요. ㅋ

 


 

 

* 하오펑라 마라탕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4 서현프라자 1층

 

* 전화번호

031-706-9981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하오펑라마라탕

 

서현 마라탕 맛집

하오펑라 마라탕~!

 

옆길로 들어와서 정문이 아닌

옆문으로 들어갔네요. ㅋ

 

하오펑라의 의미가

'하오'는 맛있게 '펑'은 요리한 '라'는 매운맛 이라고 하네요.

 

 

 

 

 

자리에 앉으니 '하오펑라' 가게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도 있고,

마라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되어있네요.

 

 

 

 

하오펑라마라탕 메뉴

 

하오펑라 마라탕의 세트 메뉴~!

 

여럿이서 오면 세트 주문해서

한잔해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ㅋ

 

 

 

 

하오펑라마라탕 메뉴

 

뒷면에는 하오펑라 마라탕의 대표메뉴와

추천메뉴가 있네요.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는 셀프도 되고

단품으로도 주문이 되네요.

 

저 같이 처음오는 사람에게는

단품이 있는게 마음이 참 편하네요.

 

일단, 주문은 마라탕 단품과

꿔바로우 대 하나 주문했어요.

 

매운맛은 순한맛, 보통, 매운맛, 아주매운맛

4가지가 있는데 매운맛으로 주문했구요.

 

 

 

 

 

마라탕이나 마라샹궈의 셀프 주문할때

여기서 원하는거 담으시면 될거 같구요.

 

 

 

 

 

여기는 저처럼 밥을 말아 드실 분은

밥솥에서 밥을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마라탕 먹는 방법

 

소스를 뜨고 있는데

저는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셀프 주문방법

사진 찍었네요. ㅋ

 

셀프 코너에서는 밥은 무한리필 이고,

단무지, 짜샤이도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마라탕 소스   마라탕 소스

 

마라탕 소스로는 중국 간장식초,

매운 고추기름, 마자오유, 쯔마장 소스가 있었구요.

 

예전부터 검색해봤을때

매운 고추기름과 쯔마장 소스(땅콩소스)를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일단, 짜샤이, 단무지, 고추기름, 쯔마장 소스로

먹을 준비하구요!!

 

저는 처음 먹다보니 소스 찍어 먹을 생각도 못했네요.

다먹고 생각났어요... ㅎㅎ;;

 

 

 

 

마라탕 단품

 

마라탕~!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겉보기로는 안 매워보여서

잘못 나왔나 했네요.

 

일단, 건두부, 유부, 면 등 다양한 것들이 보이는데

안에 뒤집어보면 더 다양한게 많더라구요.

 

 

 

 

 

일단 국물요리니 국물부터 먹어보면

생각보다 크게 맵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마라 특유의 향이 있다고 했는데

끝맛이 살짝 향이 나는거 같고,

그 향도 저는 좋더라구요.

 

 

 

 

마라탕 유부

 

유부는 국물을 머금고 있어서 좋았고!

 

 

 

 

마라탕 건두부

 

역시 건두부는 그냥 너무 맛있고!

건두부만 엄청 추가해먹고 싶...

 

 

 

 

마라탕 넓적당면

 

넓적당면도 좋긴 했지만...

뭔가 너무 짧은 느낌...

 

 

 

 

마라탕 연근

 

연근도 색다른 아삭한 식감으로 좋구요.

 

 

 

 

 

고기는 물론 좋구요!!

고기 말고도 완자 같은거나 소시지 같은것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마라탕

 

너무 재료 사진만 찍는거 같아서

지쳐서 그냥 먹기 시작~!

 

면은 옥수수면으로 맛있는데...

저에게는 면 양이 너무 적은거 같아요...

 

 

 

 

꿔바로우

 

사진 찍고 먹기 시작할때쯤

꿔바로우도 나왔네요.

 

 

 

 

꿔바로우

 

가위로 적당히 모두 잘라줬구요.

 

 

 

 

꿔바로우 마라탕

 

꿔바로우도 쫀득하면서도

그 안의 고기 식감까지 너무 맛있죠!!

 

 

 

 

 

뭔가 저한테는 면양이 적은거 같아서...

밥도 적당히 퍼와서 투하~!

 

 

 

 

마라탕 밥

 

일부로 건더기를 깨끗하게 건져먹지 말고

밥 말았을때 같이 먹으면 더 맛있죠!!

 

 

 

 

마라탕 클리어

 

그리고 한끼 푸짐하게

깔끔하게 클리어~!

 


 

처음 먹어본 마라탕은

일단 너무 만족스러웠네요.

 

처음에는 안 매운거 같았지만

먹다보니 매워지고

땀이 많이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리고 먹을때는 잘 모르겠더니

먹고나서 입술이 따가운...

 

그래서 추천으로 마라탕 먹고나서

근처 달달한 음료 파는 곳에서

달달한 음료로 진정 시켜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ㅋ

 

서현 마라탕 맛집 하오펑라 마라탕에서

처음으로 마라탕 먹어본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