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항상 고등어구이 먹으러 가던

생선이구 맛집에서

3월을 맞아 제철 메뉴가 보이길래

고등어구이 먹으러 갔다가

쭈꾸미 덮밥 먹고 왔어요~!

 


 

 

* 최순열의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2

 

* 전화번호

031-726-5102

 

* 영업시간

11:30 ~ 22: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최순열의남도밥상

 

남도음식 전문점

최순열의 남도밥상~!

 

여기는 점심 먹으러 가면

미리 예약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구요.

 

저희가 점심시간이 11시30분 부터라

가면 손님이 많지 않지만

12시에 가까워지면 항상 가득차는 곳이죠.

 

 

 

 

최순열의남도밥상 메뉴

 

최순열의 남도밥상 메뉴~!

 

식사류도 맛있어 보이는게 많은데

왠지 안주류도 당기는게 많네요. ㅋ

 

 

 

 

 

요즘 같은 시기에 수저가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

청결에 신경쓰는게 좋네요.

 

 

 

 

남도밥상 쭈꾸미덮밥

 

기본 반찬과 함께 잘 차려진 한상~!

먹음직스럽네요!!

 

 

 

 

 

기본 반찬 5가지 다 깔끔하게 맛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무조림이 맛있었어요. ㅋ

 

 

 

 

 

계란후라이도 1인당 1개씩 주시구요.

왠지 계란후라이 주는 곳은 좋네요. ㅋ

 

 

 

 

김치국

 

국은 김칫국~!

김칫국 시원하게 맛있었어요!!

 

전에 미역국도 맛있었는데

김칫국도 맛있었구요.

 

 

 

 

쭈꾸미덮밥

 

제철 쭈꾸미로 만든 쭈꾸미덮밥~!!

 

얼핏봐도 쭈꾸미도 많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계란후라이 쭈꾸미덮밥

 

쭈꾸미덮밥이니까

계란후라이 나온것도 같이 얹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을거 같아서 올렸구요.

 

 

 

 

 

맛있게 비벼주고 나니

쭈꾸미가 훨씬 더 많아진거 같아요. ㅋ

 

 

 

 

쭈꾸미덮밥

 

쭈꾸미 하나 올려서 먹어보면~!!

이런 반전의 맛이 없어요!!

 

쭈꾸미덮밥 하면 매울거라고 생각하는데

하나도 안 맵더라구요!!

 

여기서 또 반전이...

간이 강하지도 않는데 맛있어요!!

 

쭈꾸미가 제철이라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질기지 않고

식감도 너무 좋은데다가

양념이 참기름? 들기름? 정확히 모르겠지만

너무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쭈꾸미덮밥 클리어

 

그래서 오늘도 역시 깨끗하게

쭈꾸미덮밥 클리어~!

 


 

점심에 고등어구이 먹으러 가던

생선구이 맛집에서 쭈꾸미가 제철이라

쭈꾸미덮밥을 먹었는데요.

 

대부분 예상했던 맛과 다르면

맛이 없는 경험이 많은데

여기는 다른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제철에 요리를 잘하셨는지

쭈꾸미도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걸 못 먹는 분도

제철 쭈꾸미로 덮밥을

드실 수 있을것 같아 너무 좋은거 같네요.

 

수내맛집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점심으로 쭈꾸미덮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이전에 먹었던 후기는 아래에~!

 

2020/01/23 - [맛집/분당] - 수내 생선구이 맛집 최순열의 남도밥상에서 고등어구이 정식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