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에서 오랜만에 점심을 먹고

달달한게 당기는데

전참시에서 이영자님이 먹었다고

유명해진 달고나 밀크티를 마셨어요.

 


 

 

* 쉬크레마카롱&러블리쥬스 서현직영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8-4 서현프라자 1층 106호

 

* 전화번호

031-709-9799

 

* 영업시간

10:00 ~ 22:00

 


 

러블리마카롱 서현

 

쉬크레마카롱&러블리쥬스 서현직영점~!

 

원래 알던 곳은 아니고

점심 먹고 달달한게 당기는데

달고나 밀크티가 있어서 가봤어요.

 

 

 

 

마카롱

 

들어가니 진열대에 마카롱이 빽빽하고

너무 이쁘게 전시되어 있네요.

 

배가 너무 부르기도 하고

달달한 음료 마실거라

마카롱은 따로 구매하진 않았어요.

 

 

 

 

 

밑에 마카롱 보다가 고개를 드니까

모형도 이렇게 있네요.

 

 

 

 

 

음료는 수제 딸기라떼와

달고나 밀크티만 있나봐요.

가격은 2,900원으로 정말 저렴하네요!!

 

 

 

 

 

진짜 딸기라떼는 대충 이런 이미지인가 봐요 ㅋ

 

 

 

 

달고나 밀크티

 

 

제가 받은 달고나 밀크티~!

컵이 검은호랑이네요!!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요. ㅋ

 


 

사진은 좀더 자세히 못 찍었는데

위에 달고나를 꽤 많이 올리더라구요.

 

흔들어 먹으라고 해서 흔들었더니

일단 달고나는 다 녹았구요.

 

맛을 보니 진짜 달고나 맛!!

 

달고나를 그 특유의 맛을

음료에 잘 녹인 맛이네요!!

달달한거 당길때는 꽤 괜찮겠어요. ㅋ

 

근데 밀크티라고 하는데

티 맛은 느껴지지는 않네요.

 

전참시 이영자님으로 유행하는

달고나 밀크티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