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하게 되면

그냥 교동전선생에 자주 오는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교동전선생에 다녀왔네요.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103호

 

* 전화번호

031-719-0299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요즘 어쩌다 보니 자주 가고 있는

교동전선생이에요~!

 

사진 찍고 보니 오른쪽에

김태리와 수지가 눈에 들어오네요. ㅋ

 

 

 

 

교동전선생 점심메뉴

 

밖에서 확인 할 수 있는

교동전선생 점심 메뉴인데,

여기도 왠지 수지가 눈에... ㅋ

 

 

 

 

교동전선생 메뉴

 

점심에 먹지는 않겠지만

전 메뉴도 사진 찍어봤구요!!

 

 

 

 

교동전선생 국물메뉴

 

전 메뉴 옆에는 국물 메뉴와

골뱅이무침, 두부김치, 도토리묵 등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 있네요.

 

 

 

 

교동전선생 점심 메뉴 주류

 

마지막으로 막걸리, 주류 메뉴와

점심 메뉴가 다시 있어요~!

 

이전에 포스팅은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 했었는데

이번에는 해물계란찜을 주문했어요~!

 

 

 

 

교동전선생 밑반찬

 

교동전선생 밑반찬은 이렇게

4종으로 나왔구요.

 

 

 

 

흑미밥

 

밥은 흑미밥인데 대접에 나와요!!

그리고 제 밥을 한쪽에 살짝 눌었네요. ㅋ

 

밥은 혹시 부족하면 더 준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더 먹은적이 없긴하네요.

 

 

 

 

5가지 전

 

교동전선생에는 점심메뉴 주문하며

개인당 5가지 전이 나와요~!

 

4명이 가서 먹었기 때문에

전도 4개씩 나오는데

이미 깻잎전 하나는 가져갔네요. ㅋ

 

 

 

 

깻잎전

 

가장 좋아하는 깻잎전~!

깻잎 향도 나고 왠지 맛있더라구요. ㅋ

 

 

 

 

분홍소세지전

 

누구나 좋아할듯한 분홍소세지~!

계란물 묻혔으니 전인가요? ㅋ

 

 

 

 

애호박전

 

애호박전도 있구요~!

애호박전 보면 단호박전도 맛있는데 라며

생각이 많이 나네요.

 

 

 

 

버섯전

 

순간 보면 뭔지 모를

버섯전도 있구요~!

 

 

 

 

두부전

 

그리고 마지막으로 두부전까지~!

사실 전이랑 밥 먹어도

밥이 금방 사라지죠. ㅋ

 

 

 

 

해물계란찜

 

전부터 나오고 나온

해물계란찜 뚝배기~!

 

해물계란찜인데... 해물이 안보이네요...

 

 

 

 

계란찜

 

위에 떠서 먹어보면

부들부들한 계란찜이 맛있구요.

 

 

 

 

홍합 계란찜

 

해물이 뭐가 있나 파보니 홍합이 있었고,

따로 더 파보지는 않았는데

식감이나 맛으로 보면

조개나 홍합이 조금 들어있더라구요...

 

계란찜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해물계란찜이라고 하기는 좀...

저렴한 칵테일 새우라도 조금 넣어주지...

 

 

 

 

교동전선생 클리어

 

어찌됐든 오늘도 5가지 전과

해물계란찜 까지 클리어~!

 


 

점심 먹으러 가도

항상 포스팅 하지는 않아서

좀 띄엄띄엄 가는거 같은데

사실 매번 같은거 먹으니까

같은건 포스팅한지 얼마 안되서

포스팅은 안하고 있어요.

 

그래서 느끼는 점은

점심메뉴 이것저것 먹어보고 있는데,

아직까지 먹던 순두부찌개가

가장 낫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점심메뉴 4개 정도 남았는데

순두부찌개를 넘어설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교동전선생에서 점심으로

해물계란찜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이전에 먹었던 후기는 아래에~!

 

2020/02/11 - [맛집/분당]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에서 점심메뉴 순두부찌개 먹기

2019/12/19 - [맛집/분당]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에서 점심메뉴 제육볶음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