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점심에 새로운 가게를 다녀왔어요.

파스타를 먹자고 해서 가는데

수내역을 건너 꽤 멀리(?) 다녀왔네요.

 


 

 

* 파스타마마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9-5 1층

 

* 전화번호

031-712-37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파스타마마 수내점

 

파스타마마 수내점~!

 

일단 가게 외관도 참 깔금해서 좋네요!!

착한가격으로 가성비 참 좋은데

저만 모르던 곳이더라구요.

 

 

 

 

파스타마마 전시

 

가게 입구에 모양이 전시 되어있는데

흠... 개인적으로는 없는게 더...

왠지 먹음직스러워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파스타마마 메뉴

 

파스타마마의 메뉴를 보면,

일단, 크림소스 파스타, 오일소스 파스타,

오븐 치즈 파스타 종류가 있구요.

 

평소라면 매운 까르보나라를 먹었을텐데,

왠지 로제파스타가 당겨서

로제파스타로 주문했네요!!

 

제가 착한 가격이라고 할만큼

5,500원부터 7,500원까지

파스타가 정말 저렴하죠!!

 

 

 

 

파스타마마 메뉴

 

토마토 & 미트소스 파스타와

도리아 & 볶음밥, 그리고 피자 메뉴도 있구요.

 

피자 마저도 크게 비싸진 않고,

가장 비싼게 짬뽕 파스타가 7,800원이네요!!

 

 

 

 

파스타마마 메뉴

 

저렴한 가격이다 보니

빵은 따로 주문해야되고,

빠네도 2,000원 추가만 하면되네요!!

 

 

 

 

 

물과 앞접시는 셀프~!!

 

 

 

 

 

요즘 와이파이 없는 곳이 없죠.

여기도 와이파이가 있네요.

 

 

 

 

피클

 

기본으로 나오는건

파스타에는 피클이죠!!

 

 

 

 

로제파스타

 

그리고 제가 주문한 로제파스타~!!

 

아! 전 사이즈업으로 곱배기로 주문해서

6,900원이 아닌 7,900원으로

메뉴가 모두 사이즈업 가능해요!!

 

 

 

 

새우 로제파스타

 

소스를 잘 섞어주다 보니 새우도 들어있었구요.

이게 다는 아니고 몇마리 더 있었어요. ㅋ

 

 

 

 

로제파스타

 

이제 포크로 잘 말아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죠!!

 

 

 

 

 

그리고 면이다 보니

곱배기라도 순식간에 클리어네요!!

 


 

오랜만에 새로운 가게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요즘 밖에서 파스타 사먹으면

최소 10,000원은 넘는거 같은데

진짜 가격이 착한거 같아요!!

 

그런데, 단!

가격이 저렴한 만큼

맛이 엄청 맛있다라고는 못하겠네요.

 

맛은 그냥 딱 가격에 맞는

딱 그 파스타 맛인거 같아요.

 

그냥 저렴하게 그리고

양이 적은 사람에게는 사이즈업 해서

가볍게 파스타 먹기는 좋은 가게같아요.

 

파스타마마에서 가성비 좋게

로제파스타를 곱배기로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