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에 이자카야지만

점심을 파는 곳이 있어요.

 

예전에는 한번씩 가던 곳인데

정말 오랜만에 가서 점심을 먹었네요.

 


 

 

* 티램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가나프라자 1층

 

* 전화번호

031-718-7892

 

* 영업시간

11:00 ~ 0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티램 이자카야

 

티램 이자카야~!

 

상호명은 티램 이었네요. ㅋ

이자카야지만 점심에만 와봤어요.

 

예전에는 꽤 왔는데

다시 찾아보니 포스팅은

1년 전에 한번했네요.

 

 

 

 

 

입구에도 딱 메뉴가 있는데

식사메뉴 저녁에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아래 덮밥 메뉴는 이해가 되는데

육개장, 소 갈비탕, 도가니탕은

왠지 이자카야랑 어울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그래서 항상 부타동, 차슈동만 먹었었는데

육개장도 괜찮다고 해서 육개장 먹어봤어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 보니

메뉴가 좀더 있기도 하고

상세하기도 하네요. ㅋ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김치, 어묵으로

3가지가 나왔구요.

 

 

 

 

육개장

 

조금 기다리니 육개장이 딱 나왔네요!

조명이 좀 어두워서 그런지

색이 엄청 진해보이는데

국물 색이 진했어요. ㅋ

 

 

 

 

 

국물 맛을 보니 가볍지 않고

꽤 묵직한 맛이 났구요.

 

 

 

 

 

숙주는 푹 삶은게 아니라

아삭하니 식감이 되게 좋았구요.

 

 

 

 

 

육개장이니 찢은 고기도 들어있고

 

 

 

 

 

당면도 살짝쿵 들어있었어요!!

 

 

 

 

 

안에 내용물을 다 살펴봤으니

밥 말아 먹어야죠!!

 

밥 한공기 넣고 보니

육개장 그릇이 큰걸 알수있죠 ㅋ

 

 

 

 

 

그리고 국물이 잘 베어든 밥과

당면을 같이 퍼서 먹으면

술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느낌이네요. ㅋ

 

 

 

 

 

그래도 오늘도 깔끔하게

점심 한그릇 클리어~!

 


 

이자카야라서 항상 차슈동이나

부타동만 먹다가

육개장이 괜찮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일단, 가격도 6,000원으로 싸구요.

 

얼마전에 담소에서 먹은

육개장과는 느낌이 완전 다르긴 하지만

각자 매력이 다른거니까요. ㅋ

 

수내 티램 이자카야에서

점심에 육개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예전에 갔던 후기는 아래에~!

 

2019/03/27 - [맛집/분당] - [수내역 맛집] 티램 & 참치아가씨 - 점심으로 부타동이랑 차슈동 먹은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