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경규동 한번씩 갔는데

매번 같은거 먹다보니

몇달만에 포스팅하네요. ㅋ

 


 

 

* 동경규동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1층 102호

 

* 영업시간

11:00 ~ 2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동경규동 수내점

 

동경에서 먹었던 규동!!

동경규동 수내점~!

 

테이블도 있고 바 테이블도 있어서

혼밥하기도 참 좋은 곳이죠.

 

 

 

 

 

동경규동 메뉴~!

 

메뉴는 크게 규동, 돈가츠&치킨, 우동

3종류로 나누어 지는거 같구요.

 

 

 

 

     

 

아래에 좀더 메뉴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있네요.

 

메뉴는 사실 이게 전부가 아니니

키오스크에서 한번더 확인해보시면 되요.

 

 

 

 

 

키오스크에 나오는 베스트 및

신메뉴는 7가지네요.

이중에 규동과 김치가츠나베정식을 먹어봤네요.

 

오늘은 뭘 먹었냐면!!

 

 

 

 

 

스키야키나베정식!!

가격은 9,500원이구요.

 

키오스크가 입구쪽에 좁게 있어서

후다닥 주문해야 되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처음으로 2층 올라와 봤는데

2층에도 따로 물과 반찬이 셀프였구요.

 

 

 

 

 

퇴식구도 2층에 따로 있네요.

 

 

 

 

스키야키나베정식

 

살짝 기다리니 나온

스키야키나베 정식~!!

 

일단 비주얼은 너무 좋구요!!

 

 

 

 

후리카게 밥

 

후리카케가 뿌려진 밥!!

후리카케가 좀 적은거 같은데

더 뿌려주면 좋겠네요. ㅋ

 

 

 

 

수란

 

온센타마고~!!

 

수란 같은건데 이건 항상 고민되요.

어떻게 먹는게 제대로 먹는걸까요?

 

김치가츠나베 정식에는

나베에 넣고 먹었는데

이번에는 밥에 넣어줬어요.

 

 

 

 

 

밑반찬은 2개인데

사실 제 입맛에는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입 안의 맛을 한번 바꿔주는 역할인거 같아요.

 

 

 

 

스키야키나베

 

스키야키나베는 이렇게!!

사실 스키야키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런 비주얼은 아닌거 같구요.

 

그냥 우동에 규동에 올라가는

불맛입힌 고기를 올린 느낌이네요.

 

 

 

 

스키야키나베

 

고기를 먹어보면

진짜 규동 고기와 같은 느낌이구요.

 

 

 

 

스키야키나베 우동

 

우동이랑 국물은 보통 우동국물은 아니고

조금 간장 향이 많이 나는 국물이었어요.

 

 

 

 

규동

 

규동 고기 느낌이니까

온센타마고와 고기를 올려서

규동 만들기~!

 

바보같이 온센타마고를 먼저 넣어서

이쁘지는 않네요. ㅎㅎ;;

 

 

 

 

규동

 

계란과 고기를 같이 먹으면

또다른 규동 맛이네요!

 

 

 

 

스키야키나베정식 클리어

 

그리고 오늘도 깔끔하게

스키야키나베 정식 클리어~!

 


 

오늘은 동경규동에서 새로운 메뉴로

스키야키나베 정식을 먹어봤는데요.

 

맛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좀 다르네요.

 

그냥 규동 고기와 우동을 합친 느낌이라

TV에서만 보던 스키야키 느낌이 아니였어요.

 

기대감이 너무 커서 그랬던건지

조금 아쉬웠네요.

 

규동, 김치가츠나베, 스키야키나베

3가지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김치가츠나베가 가장 맛있네요.

 

동경규동 수내점에서 점심으로

스키야키나베 정식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수내 동경규동 다른 후기들은 아래에~!

 

2019/12/26 - [맛집/분당] - 동경규동 수내점에서 점심으로 추천메뉴 김치가츠나베 정식 먹기

2019/09/28 - [맛집/분당] - 수내역 맛집 동경규동에서 점심으로 규동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