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급랭삼겹살 전문점이지만

점심에는 다른 메뉴로 장사를 하고 있는

무극식당에 다녀왔어요~!

 


 

 

* 무극식당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코리아나빌딩

 

* 전화번호

031-715-1947

 

* 영업시간

11:30 ~ 23: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무극식당

 

수내 급랭삼겹살 전문점

무극식당~!

 

급랭삼겹살 전문점인데

매번 점심에 가서

급랭삼겹살은 한번더 안먹어봤네요. ㅎㅎ;;

 

 

 

 

무극식당 메뉴

 

무극식당 메뉴~!

 

삼겹살, 눈꽃목살, 눈썹살, 항정껍데기는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점심메뉴는 청국장, 섞어찌개, 시골된장찌개인데

저는 항상 섞어찌개만 먹어봤네요.

 

섞어찌개는 청국장과 부대찌개를

반반 섞은듯한 맛의 1인 뚝배기로 나와요.

다음에 가면 섞어찌개 먹고 포스팅할게요. ㅋ

 

 

 

 

무극식당 점심메뉴

 

무극식당 점심메뉴~!

 

점심메뉴 전체는 밖에 입간판으로 있어요.

사실 처음 생겼을때에는 매장안의

3가지 찌개가 전부였는데

메뉴가 많이 늘었네요.

 

저는 왠지 고기가 당겨서

제육덮밥으로 주문했구요.

어머니 손맛의 기본반찬이 마음에 드네요.

 

 

 

 

 

기본 반찬과 함께 나온 제육덮밥~!

모두 셋팅이 끝났구요.

 

 

 

 

 

기본 반찬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그중에서도 메추리알 장조림이 가장 좋긴하지만

오징어 젓갈, 어묵, 콩나물, 봄동겉절이 모두 좋아요!

 

 

 

 

콩나물국

 

제육덮밥을 시키니 콩나물국도 나왔구요.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제육볶음

 

무극식당에서 제육덮밥을 주문하면

특이하게 공기밥과 제육볶음을 따로주네요!!

 

이렇게 보니 고기양이 적은거 같지만!

 

 

 

 

 

공기밥 한그릇을 모두 넣어보면

고기양이 적지 않다는걸 볼수있죠!

 

 

 

 

제육덮밥

 

마구 비벼줬는데

밥보다 고기가 더 많은거 같아요!!

 

 

 

 

제육덮밥 한숟갈

 

고기와 함께 한숟갈 퍼먹으면

매콤한 제육볶음이 맛있었어요!!

 

 

 

 

제육덮밥 클리어

 

그래서 점심으로 제육덮밥

깨끗하게 클리어~!

 


 

이곳이 새로 생겼을때부터 한번씩 가던 곳이었는데

왠지 모르게 포스팅은 한번도 한적이 없네요.

 

여기는 섞어찌개가 부대찌개인데

다른 부대찌개와 다르게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어서 자주 먹었는데

포스팅은 새로 먹어본 제육덮밥이네요.

 

제육볶음 자체가 국물 없이

잘 볶은거 같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기한건 제육볶음 맛없기도 어려운데

가게마다 제육볶음 맛이 다 다른거 같아요.

맛은 다른데 설명하기는 어렵네요. ㅎㅎ;;

 

어찌됐든 수내역 맛집 무극식당에서

점심에 제육덮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