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 먹는게 매번 똑같아지는 날에

지난번에 갔던 스바고 비스트로에

매콤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스바고비스트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6

 

* 전화번호

070-4157-6909

 

* 영업시간

평일 11:00 ~ 02:00

주말, 공휴일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스바고비스트로

 

런치 다이닝 & 펍

스바고 비스트로~!

 

되게 깔끔해보이면서

분위기 있어보이는 곳이죠!!

 

 

 

 

스바고 비스트로 메뉴

 

스바고 비스트로 메뉴~!

 

입구에 있는 전체 메뉴를 보면

신메뉴가 보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맛있어보이는건 많네요. ㅋ

 

 

 

 

스바고 비스트로 메뉴

 

자리에 앉아서 점심 메뉴를 보니

테이프로 살짝 추가된 신메뉴가 보이네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9,000원~!

 

바로 신메뉴 닭다리살 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스바고 비스트로

 

주방 분위기가 되게 있어보이죠.

평소라면 이런 분위기의 식당은

부담스러워서 잘 안오긴하는데

한번 와보니 또 오게되네요. ㅋ

 

 

 

 

스바고 비스트로

 

테이블이 좀 많이 비어 있는데

이래서 금방 가게가 사라지는거 아닌가 했는데

사진 찍고 좀있으니

여기 부분에 테이블은 손님이 다 왔어요!!

 

 

 

 

달다리살스테이크 정식

 

조금 기다리니 나온

닭다리살 스테이크~!

 

깔끔하게 1인셋팅으로

정리해서 나오구요.

 

 

 

 

김치슬로

 

반찬으로는 김치슬로와 애호박인데

식감을 잘 살려서 괜찮았구요.

 

 

 

 

장국

 

장국은 특별한게 없이

그냥 보통 장국 느낌이었어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스테이크~!

 

왠지 느낌이 스테이크 보다는

파스타 같은 느낌이 많이 나는거 같아요.

접시도 그렇구요. ㅋ

 

 

 

 

애호박

 

고기를 찾으러 새싹(?)을 파헤쳐보니

애호박이 먼저 반기네요.

가지인가? 먹어봤는데도 헷갈리네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닭다리살은 잘 구워서

2덩이가 들어있었구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썰어서 먹어보면

겉에는 바삭하고 속은 다리살이다 보니

되게 부드럽긴 한데

따로 크게 간은 안되어 있네요.

 

 

 

 

닭다리살 스테이크

 

그래서 소스 듬뿍 찍어서 먹어보니

맛은 확실히 괜찮네요.

 

소스 맛이 토마토 소스인데

매콤한 맛이 들어간 소스네요.

 

 

 

 

닭다리살스테이크 클리어

 

닭가슴살 스테이크 깨끗하게 클리어~!

 


 

한달만에 다시 스바고 비스트로 가서

신메뉴로 점심을 먹었는데,

제 평은 애매한 느낌이네요.

 

닭다리살 자체는 겉바속촉으로

식감이 되게 좋았는데...

 

매콤한 토마토소스가 엄청 잘어울리나는

좀 애매한거 같아요.

 

만약에 이 소스 파스타에

닭다리살 스테이크가 올라간 느낌이었으면

훨씬 만족스러운 느낌이었을거 같아요.

 

그럼 물론 가격이 올랐을거 같아서

그건 가성비 따져봐야겠지만요. ㅋ

 

스바고 비스트로에서

신메뉴 닭다리살 스테이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스바고 비스트로 이전 후기는 아래에~!

 

2020/02/08 - [맛집/분당] - 수내 분위기 좋은 펍, 스바고 비스트로에서 점심에 진저포크 정식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