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뭘 먹을지 고민하는게 일인데

요즘 너무 근처만 가는 기분이라

니고라멘에 이어 또 수내역 건너편의

홍콩반점0410 분당수내점에 다녀왔어요~!

 


 

 

* 홍콩반점0410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9-5 대덕프라자 2층

 

* 전화번호

031-718-0410

 

* 영업시간

11:00 ~ 21:30

마지막 주문 2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홍콩반점0410 분당수내점

 

백종원의 짬뽕전문점!!

홍콩반점0410 분당수내점~!

 

2층 입구인데 입구가 좁은편이에요!!

저는 처음인데 다른 동료들은 다 왔었더라구요. ㅋ

 

고추짬뽕 먹어야지 하면서 갔는데

하루 단 30개 한정판매라고 하니

백짬뽕도 되게 끌리긴 하더라구요.

 

 

 

 

홍콩반점 옥외가격 표시

 

홍콩반점 옥외가격 표시라는데

짬뽕, 고추짬뽕, 짜장면, 탕수육, 군만두가

대표 메뉴 같아요.

 

분당수내점은 처음인데

영통점에서 항상 짬뽕에 탕수육 소자

혼자 많이 먹었었죠. ㅋ

 

 

 

 

홍콩반점 영업시간

 

홍콩반점의 애매한 영업시간~!

마지막 주문은 21시이고

영업은 21시30분까지네요.

 

 

 

 

홍콩반점 메뉴

 

홍콩반점0410 메뉴~!

 

예전에는 이렇게 메뉴가 많지 않았던거 같은데

꽤 많아진것 같아요!!

 

볶음짬뽕, 짜장면, 백짬뽕도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구독하는 블로거님이 항상 고추짬뽕 드시길래

저도 고추짬뽕으로 주문~!

그리고 3명이서 탕수육 중자도 주문했어요!!

 

 

 

 

홍콩반점 고추짬뽕

 

고추가 듬뿍 올라간

얼큰한 고추짬뽕~!

 

홍합 5개 정도 들어 있고,

양배추가 엄청 많이 들어간 짬뽕이에요!!

 

 

 

 

홍콩반점 고추짬뽕

 

백종원 홍콩반점의 짬뽕은

고기와 해물이 들어간 짬뽕이죠~!

홍합뿐 아니라 오징어도 들어있어요.

 

 

 

 

홍콩반점 고추짬뽕

 

면은 그냥 평범한 짬뽕면이구요~!

맛있게 먹기 시작하다보니!

 

 

 

 

홍콩반점 탕수육

 

탕수육 중자가 나왔어요~!

홍콩반점은 항상 부먹이죠!!

 

저는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찍먹, 부먹 안가리고 잘먹어요. ㅋ

 

 

 

 

홍콩반점 탕수육

 

짬뽕 먹으면서 탕수육도 먹기~!

탕수육 튀김이 쫄깃한게 특징이죠!!

 

 

 

 

고추짬뽕 탕수육 클리어

 

그래서 오늘 점심도 푸짐하게

고추짬뽕과 탕수육 클리어~!

 


 

예전에는 홍콩반점 영통점에서

짬뽕과 탕수육 한번씩 잘 먹었었는데,

이번에 진짜 오랜만에 왔네요.

 

구독하는 블로거님이 항상

고추짬뽕 드시길래 먹어봤는데

고추향이 살아있고,

엄청 맵지않게 얼큰하게 맛있었어요!!

왜 고추짬뽕만 드시는지 알거 같았어요!!

 

요즘 왜이렇게 먹고 싶은게 많은지...

그리고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살 빼야되는데 너무 힘드네요... ㅎㅎ;;

 

백종원 짬뽕전문점 홍콩반점0410에서

고추짬뽕과 탕수육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