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 먹고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가격깡패로 사람 많은

'더 블루'에서 망고 요거트 포장했어요~!

 


 

 

* 더 블루

 

*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 전화번호

031-714-2745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수내역카페 더블루

 

수내역 새로생긴 카페

더 블루~!

 

원래 MINS라는 카페가 있던 자리에

인테리어 새로 하고

THE BLUE가 들어왔네요.

 

이전에 있던 가게도 가격이 저렴했는데

여기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더블루 메뉴

 

더 블루 메뉴~!

 

아메리카노 1,000원 부터해서

계절차 2,000원, 아이스티 2,000원

요거트 3,000원, 에이트 3,000원

스무디 3,500원으로 다른 카페보다 저렴하구요.

 

메뉴도 훨씬 자세하게 많은데...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아서

메뉴를 계속 가리고 있는지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더블루 겨울추천메뉴

 

겨울이 거의 다 지나갔지만

겨울 추천 메뉴~!

 

요거트 종류와 자몽 얼그레이,

유자 캐모마일, 계절라떼가 있구요.

 

전 요즘 커피를 안 먹고 있어서

겨울 추천 메뉴 중

망고 요거트로 주문했어요~!

 

이전에 딸기 요거트 먹었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망고도 괜찮을거 같아서요. ㅋ

 

 

 

 

수내역카페 할인

 

이곳의 장점은 손님이 없을 시간인

14시부터 18시 까지

모든 음료 10% 할인을 하고 있어요!!

안그래도 저렴한데 할인이라니 참 좋네요. ㅋ

 

저의 어정쩡하게 반사되는게 창피하네요;;

 

 

 

 

더블루 수내역 카페

 

1층에 들어가면 벽보고 의자가 몇개 있구요.

벽에는 쿠폰이 잔뜩 붙어 있네요.

 

쿠폰은 아까 본 할인 받는 경우는 안되는거 같고,

3,000원에 하나씩 쿠폰 찍어주는거 같아요.

 

아까 못 찍었다던 메뉴판이 살짝 보이네요.

다음에 또 가면 제대로 메뉴 찍어봐야겠어요.

 

 

 

 

더블루 카페 좌석

 

가격이 저렴하면 대부분 좌석이 없는데

이곳은 좌석도 있어요!!

 

2층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2인 테이블 8개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앉아 있는 손님이 있어서

제대로 찍지는 못했네요.

 

 

 

 

더블루 망고요거트

 

그리고 조금 기다려서 받은

망고 요거트~!

 

요거트 주문하니 꿀을 뿌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당연히 달달하게 먹기 위해서 뿌렸구요!!

 

 

 

 

망고요거트

 

아래에는 망고랑 꿀이 가라앉아서

잘 저어서 맛있게 마셨어요~!

 


 

사실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딸기 스무디, 딸기 요거트 등

여러 음료를 마셔봤는데

 

카페 포스팅이 왠지 사진도 안 이쁘고

쓰기 어려운거 같아서

안 쓰다가 오늘 포스팅 하네요. ㅋ

 

지금도 손님이 많긴 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으니

가볼만한거 같아요.

 

다음에 제대로 된 메뉴 사진 가지고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ㅋ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