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도 오고 그래서 국물이 생각나서

정말 오랜만에 짬뽕 먹으러 갔어요~!

 


 

 

* 짬뽕타워24시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3-1

 

* 전화번호

031-786-1235

 

* 영업시간

24시간

일요일 22:00까지 (주문 2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수내 짬뽕타워24시

 

짬뽕타워24시 수내점~!

 

비오는날 짬뽕타워24시~!

원래 짬뽕타임이었는데 어느새

'임'자가 '워'자로 바뀌었네요. ㅋ

 

점심시간에 일찍 안가면

안쪽에 대기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에 대기하는 사람도 많아요!!

 

비오니까 사람이 더 많은거 같네요. ㅋ

 

 

 

 

짬뽕타워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월~토 24시간!!

일요일은 오후 10시까지지만

주문은 오후 9시까지!!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에

1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짬뽕타워 메뉴

 

짬뽕타워24시 메뉴~!!

 

양장피나 이것저것 메뉴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평소에는 짜장면을 더 좋아하긴 하지만

비도 오고 짬뽕타워니까

여기서는 항상 짬뽕을 먹죠!!

 

그리고 동료가 탕수육 대자 주문해서

쫀득한 탕수육도 얻어먹었네요!!

 

 

 

 

짱뽕타워 설명

 

짬뽕에 들어가는 야채를

김치로 많이 오해받나봐요. ㅋㅋ

 

이곳은 메뉴 주문하고 나면

현금이나 카드를 드리면

선불로 결제부터 하고 앉아있으면 되요.

 

그리고 여기 옆에 유리창이 있는데

짬뽕 불맛을 위해

재료 볶으면서 불쇼도하고 있어요. ㅋ

 

 

 

 

짬뽕

 

그리고 금방 나온 짬뽕~!

 

얼핏보면 홍합에 오징어가 보이는데

이곳 국물베이스는 고기 육수입니다~! ㅋ

 

 

 

 

고기짬뽕

 

고기는 이렇게 잘게 채 썰려 있지만

식감도 나쁘지 않고

짬뽕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짬뽕국물

 

국물은 호불호가 좀 있을거 같지만

저는 좋은 고기 베이스 국물~!

 

해물베이스 육수가 시원한 맛이 훨씬 좋지만

고기 육수의 진한 맛도 참 좋죠!!

 

 

 

 

짬뽕 한젓가락

 

그리고 맛있게 짬뽕 한젓가락~!!

오늘은 이렇게 짬뽕이 끝이 아니라~!

 

 

 

 

짬뽕타워 탕수육

 

짬뽕 받고 좀 있다가 탕수육도 받았어요!!

이건 탕수육 대자 주문해서

반으로 나눈거에요!!

 

 

 

 

탕수육

 

갓튀겨 나와 뜨거운 탕수육~!

 

 

 

 

탕수육소스

 

탕수육 소스는 이렇게

찍먹하라고 나왔구요!

 

저는 부먹, 찍먹 상관없이 그냥 먹어요~!

 

 

 

 

탕수육

 

탕수육 이렇게 하나 집어서~

 

 

 

 

탕수육 한젓가락

 

탕수육소스 듬뿍 찍어서 먹으면

달달하게 쫀득하게 맛있어요!!

 

찹쌀탕수육 처럼 쫀득한 탕수육이 좋네요.

 

 

 

짬뽕타워 클리어

 

맛있게 먹었으니

오늘도 짬뽕과 탕수육 깨끗하게 클리어~!

 


 

비도 오고 그래서

오랜만에 짬뽕타워에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오늘도 물론 맛있게 먹긴 했지만,

수내 짬뽕타워는 괜찮은 가게이긴 하지만

혹시나 추천받았다고만 하실까봐 ㅎㅎ;;

 

우선, 위에도 썼지만

고기 육수 베이스라 취향이 많이 타실거구요.

 

둘째로는 맛은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그냥 먹다가 점심시간에

여기가면 항상 대기하시는 분이 계시길래

제 개인적으로는 꼭 대기하면서

먹을정도는 아닌거 같다라고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ㅎㅎ;;

 

비 오는 날, 짬뽕타워에서

짬뽕과 탕수육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