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수내에서 먹은 점심 후기~!

 

오늘은 담소소사골순대에서

지나갈때마다 보이는

궁금했던 육개장을 먹어봤어요~!

 


 

 

*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2

 

* 전화번호

031-712-1821

 

* 영업시간

00:00 ~ 24: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담소소사골순대 분당점

 

담소소사골순대 육개장 분당점~!!

 

담소소사골순대는 항상 입구에

펄펄 끓는 사골 육수가있죠!!

 

얼핏봐도 육개장을 얼마나 실수로

잘만들었으면 두개나 보여주고 있고,

가게 이름 자체도 육개장이 포함되어 있네요!!

 

점심시간에 여기 가려면

일찍 나와야 하죠!!

12시쯤 되면 사람들이 많이 줄서있거든요!!

 

 

 

 

담소의실수 육개장

 

담소의 실수!!!

순대국보다 더 잘! 만들었다!

 

얼큰 구수 소사골 육개장이라고 하고

먹어봤던 동료들이 맛있다고 하니

기대는 좀 올라갔구요!!

 

 

 

 

담소소사골순대 유민상

 

메뉴판에는 유민상씨가!!

 

원래 있었는지...

새로 모델로 계약한건지 모르겠네요. ㅋ

 

 

 

 

담소소사골순대 메뉴

 

담소소사골순대 메뉴~!

 

여기서는 소사골 돈순대국, 우순대국,

편육과 순대만 먹어봤네요. ㅋ

 

자랑하며 가장 위에 있는 육개장 주문~!

 

 

 

 

무생채 깍두기

 

담소소사골의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무생채인데 둘다 달달한 맛으로

양념은 같은거 같은데

식감이 달라서 그런가 다른 맛으로 느껴져요.

 

그냥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ㅋ

 

 

 

 

육개장

 

그리고 나온 육개장~!

 

그릇이 큰데 뭔가 비주얼은...

엄청 맛있어보이지 않네요..;;

 

얼핏 파와 계란, 고기, 당면이 보이구요.

 

 

 

 

육개장 고기 당면

 

안에 든거 하나씩 보려고 했으나

이미 고기와 당면이 구분이 힘들어서

같이 한번 찍어보구요.

 

 

 

 

육개장 밥말기

 

비주얼은 별로지만 밥 투하~!

밥을 보면 그릇이 엄청 크다는걸 알수있죠!!

 

 

 

 

육개장 한숟갈

 

그리고 밥을 잘 말아서

고기와 당면을 골구로 잘 올려서

한입 먹어보면~!

 

육개장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게

사골 국물을 잘 살려서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육개장 클리어

 

그래서 육개장도 한그릇 뚝딱!

클리어 했네요~!

 


 

담소소사골순대를 지나다 보면

항상 보여서 맛이 궁금했던

점심에 육개장을 먹어봤는데요!

 

처음 본 비주얼은 실망했었지만

맛은 제 마음에 들었네요!!

 

육개장인데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잘 만든거 같아요!!

저는 되게 만족스러운 육개장이었네요!!

 

담소소사골순대에서 실수로 잘만든

얼큰 구수 육개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소사골 순대국 먹은 후기는 아래에~!

 

2020/01/08 - [맛집/분당] - 수내 담소소사골순대에서 점심으로 특허받은 독톡한 소사골 순대국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