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가정식 정찬으로 맛있었던

수내 삼경에 열흘만에 또 다녀왔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전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요일 휴무

 


 

수내맛집 삼경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삼경~!

 

아직도 다음지도에는 '와타시노미치'로 되어있네요.

원래 이전에 '와타시노미치'로 장사를 하다가

인테리어 공사를 다시하고 오픈하셨거든요.

 

 

 

 

 

낮에도 보고 밤에도 보고싶다고 하시네요.

저녁에 간단하게 한잔하는 것도 참 좋을거 같아요.

 

 

 

 

 

삼경 메뉴판을 정독해보면~!

 

대표메뉴는 야끼토리 정찬인데

이제 3번째라 그런지 저는 아직 못먹어봤네요.

평소라면 대표메뉴부터 먹었어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정통정찬으로 규정찬, 사케정찬, 차슈정찬이 있는데

여기서는 연어를 많이 좋아하다보니 사케정찬 먹어보고 싶네요.

 

 

 

 

 

가츠정찬, 야끼토리 우동, 가끼야게 우동도 있는데

가츠정찬은 지난번 2번째 왔을때 먹었어요!!

 

2020/03/27 - [맛집/분당] - 수내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삼경에서 점심에 가츠 덮밥 먹기

 

 

 

 

 

여기는 좀 비싼 스페셜 정찬~!

오늘 여기에 있는 아나쥬 정찬을 주문했죠!!

점심값으로 비싸긴 한데 장어덮밥이 있으니 당기더라구요.

 

 

 

 

 

나베 종류도 3가지로

모쯔나베, 우설나베, 스지나베 있는데

처음에 왔을때 모쯔나베 정찬을 먹었었죠.

 

2020/03/23 - [맛집/분당] -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모쯔나베 정찬 먹기

 

 

 

 

 

초밥메뉴와 사이드 메뉴도 있어요~!

초밥도 사이드도 왠지 맛있을거 같아요!!

 

뒤에 저녁 메뉴도 있는데 못찍었네요...

혹시 저녁메뉴가 궁금하시면

모쯔나베 후기 보시면 저녁 메뉴도 있어요. ㅎㅎ;;

 

 

 

 

아나쥬정찬

 

남해 소해물도에서 잡은 자연산 바닷장어를

특제 소스에 졸여낸 바다장어 덮밥 정찬

 

아나쥬 정찬~!

 

오늘도 역시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호박죽

 

오늘은 에피타이저가 호박죽~!

처음 왔을때는 계란찜이었는데

두번째, 세번째는 호박죽이네요!!

 

 

 

 

호박죽

 

호박죽부터 맛있게 먹어주구요.

 

 

 

 

샐러드

 

입가심할 샐러드도 있구요.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항상 비슷한거 같은데

바다장어 덮밥이니 생강도 따로 주시네요!!

 

 

 

 

바다장어덮밥

 

비주얼 너무 좋은 바다장어 덮밥~!

장어가 푸짐하게 밥을 덮고 있었구요.

 

 

 

 

바다장어덮밥

 

밥 위에 장어 올려서 먹으면

단짠의 간장 소스와 부드러운 장어의 맛이

너무 맛있었구요.

 

 

 

 

바다장어덮밥 생강

 

밥, 장어, 생강이 만나도 너무 맛있죠!!

 

 

 

 

바다장어덮밥 클리어

 

그래서 오늘도 맛있게 깔끔하게 클리어~!

 

 

 

 

레쓰비

 

오늘의 후식도 레쓰비네요~!

두번째 갔을때에는 비타500이었거든요. ㅋ

 


 

삼경에 2주정도에 3번 간 식당은 되게 오랜만이네요.

요즘 항상 먹던걸 먹는 느낌이라

되도록 다른 메뉴 먹으려고 노력중이거든요.

 

점심에 14,000원이면 비싼편이지만,

민물장어 덮밥이었으면 엄청 비쌌을텐데

바다장어라 조금 저렴한 편이었네요.

 

저는 맛있었지만 정확히 말씀드리면

바다장어는 민물장어에 비해 고기가 얇구요.

 

그리고 바다장어에 사진에도 보이듯이

뼈가 좀 있는데 그냥 먹어도 저는 안거슬렸는데

괜히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던

수내 삼경 아나쥬 정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