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뭘 시켜도 점심에 전을 주기 때문에

가성비 너무 좋은 교동전선생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103호

 

* 전화번호

031-719-0299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입구를 움직이면서 사진 찍었더니

엄청 흔들렸네요. ㅎㅎ;;

 

수내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직진하다가

좌측 골목길에 있어요.

 

 

 

 

교동전선생 점심메뉴

 

교동전선생 점심메뉴~!

* 점심식사 1인 5종전 제공

 

순두부찌개, 해물계란찜, 제육볶음 먹어봤고,

소불고기 뚝배기 먹었으니

김치찌개, 된장찌개, 김치해장라면, 열무생채 비빔밥만

먹어보면 점심메뉴 클리어네요.

 

 

 

 

교동전선생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콩나물, 마늘쫑, 양파, 김치 4가지가 나왔구요.

이곳은 사실 기본 반찬은 잘 기억에 남지는 않네요.

 

 

 

 

흑미밥

 

밥은 대접에 흑미밥을 바로바로 퍼서 주시구요.

혹시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하시네요.

 

 

 

 

모듬전

 

전도 이렇게 바로바로 들어오면 부쳐서 주시구요.

저희는 4명이 밥 먹으러 가서 4개씩 부쳐 주셨어요.

 

 

 

 

깻잎전

 

전은 깻잎전 부터~!

 

 

 

 

애호박전

 

애호박전~!

 

 

 

 

분홍소세지전

 

분홍소세지~!

 

 

 

 

버섯전

 

보기만 해서는 뭔지 잘모를거 같은

버섯전~!

 

 

 

 

두부전

 

그리고 마지막으로 두부전~!

 

5가지 전이랑 밥 먹어도

금방 반공기는 사라지는거 같아요. ㅋ

 

 

 

 

소불고기 뚝배기

 

엄청나게 팔팔 끓여서 나온

소불고기 뚝배기~!

 

너무 팔팔 끓어서 뭔지 모르겠네요.

파와 당근, 버섯은 익히지 않고

팔팔 끓는 뚝배기에 얹어서 나오네요.

 

 

 

소불고기 뚝배기

 

안에 저어보면 고기와 당면이 들어 있구요.

 

 

 

 

소불고기

 

밥이 보이지는 않지만...

밥 위에 소불고기 듬뿍 올려서 먹으면

달달하면서 짭짤하니

단짠의 소불고기 맛이죠!!

 

 

 

 

소불고기뚝배기 클리어

 

밥이랑 소불고기랑 같이 먹다가

반은 뚝배기에 밥을 비벼서

깨끗하게 클리어했네요!!

 


 

교동전선생도 한번씩 가는데

요즘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있죠.

 

그중에 순두부찌개와 소불고기가 괜찮았고,

해물계란찜은 맛은 괜찮았지만... 해물이 좀...

그리고 제육볶음은 주변에 맛난 곳이 많아서

제육볶음은 다른 곳에서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

 

교동전선생 오랜만에 가서

점심에 소불고기 뚝배기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