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에는 부대찌개 가게가 여럿있어서

놀부부대찌개는 엄청 오랜만에 갔어요.

놀부부대찌개 가는길에 2개나 있거든요. ㅋ

 


 

 

* 놀부부대찌개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201호

 

* 전화번호

031-718-0955

 

* 영업시간

11:30 ~ 22:30

 


 

놀부부대찌개 메뉴

 

놀부부대찌개 포장 메뉴~!

 

어쩌다 보니... 가게 입구와 메뉴를

하나도 못찍었네요...

 

들어갈때와 나올떄 이야기하면서

가다보니 까먹었네요... ㅎㅎ;;

 

 

 

 

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 2인분~!

 

총 6명이 갔는데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붙어 있는데

전 2인 테이블이었어요.

 

우동사리와 치즈, 콩, 고기, 당근 등이 보이고

사골육수를 부어주시고 가셨구요.

 

 

 

 

놀부부대찌개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김치, 시금치, 어묵, 콩나물로

4가지가 나왔어요.

 

 

 

 

라면사리

 

그리고 슬쩍 라면사리를 하나 주시고 가셨어요.

혹시 라면사리가 부족하면

요청하라고도 하셨구요. ㅋ

 

 

 

 

공기밥

 

공기밥도 주셔서 열어봤는데...

밥이 반공기만 들어있네요...;;

 

아마 공기밥도 무한리필이다 보니

처음은 적게 주나봐요...;;

 

 

 

 

놀부부대찌개 라면사리

 

어느정도 끓기 시작했을때

라면사리도 넣어줬구요.

 

라면사리는 천천히 먹는 것도 좋지만

점심시간은 짧으니까요. ㅋ

 

 

 

 

놀부부대찌개

 

그리고 푹 졸이다가 보면

먹을준비가 되어가죠~!

햄과 소세지가 많이 보이네요!!

 

 

 

 

놀부부대찌개

 

라면사리, 우동사리, 햄, 소세지, 콩 등

골고루 잘 퍼서 담았구요.

 

 

 

 

라면사리 우동사리

 

역시 시작은 라면사리와 우동사리로~!

 

 

 

 

놀부부대찌개 클리어

 

그리고 사진도 없이 먹다보면

이렇게 먹을게 사라지는 마술이네요!!

오늘도 점심 클리어~!

 


 

오랜만에 놀부부대찌개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앞서 말했던 부대찌개 가게들도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 매번 과식하게 되는데,

놀부부대찌개는 맛도 괜찮은데

이상하게 라면사리도... 밥도...

과식하지는 않네요.

 

라면사리와 공기밥이 무한리필인데

왜 많이 못 먹는건지 신기하네요. ㅋ

 

무한리필이지만 적당히 맛있게 먹었던

수내 놀부부대찌개에서 점심 먹었던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