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점심에 제육이 아닌 다른 고기 메뉴로

고추장불백 먹으러 갔어요~!

 


 

 

* 삼다옥1947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한도회관빌딩 1층

 

* 전화번호

031-717-3123

 

* 영업시간

11:00 ~ 23:00

 


 

삼다옥1947 수내

 

삼다옥1947 수내점~!

 

가게 인테리어가 참 이쁜거 같아요.

큰길이 아니라 살짝 빠진길에 있어서 그런지

자주는 오지 않네요. ㅎㅎ;;

 

 

 

 

 

점심에 불백을 주문하면 볶음밥을,

김치전골을 주문하면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과식을 하겠다는 간접적인 표현이죠. ㅋ

 

 

 

 

삼다옥1947메뉴

 

삼다옥1947 점심메뉴~!

 

간장불백, 고추장불백, 된장전골, 김치전골, 부대찌개

5가지로 육회비빔밥 메뉴가 빠졌네요. ㅎㅎ

 

간장불백은 지난번에 먹었구요.

이번에는 고추장불백으로 주문했어요.

 

2020/02/07 - [맛집/분당] - 볶음밥 무한리필, 수내 삼다옥1947에서 점심으로 간장불백 먹기

 

 

 

 

 

삼다옥은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과 라면사리, 밥 등을 셀프로 드실수 있어요.

볶음밥 재료도 물론 셀프구요.

 

 

 

 

 

제 앞 말고 멀리에는 반찬이 있구요.

제 바로 앞에는 볶음밥 재료들과 묵이 있구요.

 

 

 

 

 

옆에 보면 콩나물국과 김가루도 푸짐하게 있네요!!

 

 

 

 

농심사리면

 

라면사리는 독특하게 농심 사리면이네요.

요즘 어디가게를 가든 오뚜기 라면사리가 많던데 말이죠.

 

 

 

 

삼다옥 고추장불백

 

직접 퍼온 반찬들과 고추장 불백~!

그러고 보니 상추쌈을 준비를 안했네요. ㅋ

 

 

 

 

 

가볍게 묵과 어묵, 김치, 옥수수와 콩나물국 준비했구요.

이상하게 여기서는 상추쌈을 준비안하네요. ㅎㅎ;;

 

 

 

 

고추장불백

 

매콤하고 달콤하여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맛

고추장 불백~!

 

양파가 깔려있고, 양념된 고기에

파채와 버섯을 올렸네요!!

 

 

 

 

 

이곳의 살짝 귀찮은점... 직접 열심히 볶아야되요...

오늘은 제가 열심히 볶은 다음에 먹기전에 사진 찍었네요. ㅋ

 

 

 

 

 

고기를 맛보면 그렇게 맵지않고 달달하니 맛있네요!

 

 

 

 

고추장불백

 

밥 위에도 고기 올려서 먹구요~!

 

 

 

 

 

고기가 거의 바닥날때쯤... 먹는걸 중지해야하죠!!

 

 

 

 

 

햄, 양파, 김치, 단무지와 밥을 퍼와서

남은 고추장불백에 넣어주었구요.

 

 

 

 

볶음밥

 

밥을 잘 볶고 편 다음에 김가루까지 뿌려주면 끝~!

밥도 제가 볶아서 완성하고 사진 찍었네요. ㅋ

 

 

 

 

볶음밥

 

볶음밥도 맛있게 먹기~!!

 

 

 

 

고추장불백 클리어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밥 한공기 다먹고, 볶음밥까지 먹었더니 너무 배부르네요!!

 


 

오랜만에 삼다옥 가서 너무 푸짐하게 먹었네요.

라면사리 무한리필이든 볶음밥 무한리필이든 가면

항상 과식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구요. ㅋ

 

원래는 삼겹살이 맛있는 가게라던데

수내에서는 저녁에 먹을일이 없어서...

점심으로만 이렇게 자꾸 가서 먹네요.

언젠가는 저녁에 삼겹살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ㅋ

 

수내 삼다옥1947에서 고추장불백도 먹고

볶음밥도 먹은 점심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