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점심을 뭘 먹을까 하며

다른 식당을 다니다가 사람이 너무 많고

대기가 길어서 이곳저곳 다니다가

새로운 가게를 찾아 점심을 먹었어요~!

 


 

 

* 전주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맛자랑멋자랑 지하1층

 


 

 

수내 전주밥상 메뉴~!

 

입구 사진을 들어가면서 까먹고,

나오면서 찍으려고 했는데 또 까먹었네요...

 

일단 동태전골, 내장전골이 있는데 전골은 밥 별도구요.

동태찌개, 김치찌개로 저렴한 버전도 있네요.

직장인 점심을 노린거 같은데,

저희는 좀 더 비싸지만 동태전골을 주문했어요.

 

 

 

 

 

동태전골, 내장전골만 있는게 아니라

동태찜이랑 닭볶음탕도 있어요~!

 

 

 

 

 

동태나 내장은 다 러시아산 이군요.

고춧가루 말고는 다 국내산이구요. ㅋ

 

 

 

 

두부전

 

기본반찬으로는 배추김치, 애호박, 두부전이었구요.

 

 

 

 

감자채볶음 오징어젓갈

 

반찬이 3개가 아니라 감자채, 멸치, 오징어젓갈까지

총 6개로 반찬 종류도 많고, 괜찮아서 리필해 먹었어요. ㅋ

 

 

 

 

동태전골

 

그리고 대망의 동태전골~!!

얼핏봐도 엄청 푸짐하죠!!

민물새우, 고추, 쑥갓이 엄청 올라가있구요.

 

 

 

 

동태전골 민물새우

 

동태전골에 이렇게 민물새우를 많이 넣어주는 곳은 처음이네요.

민물새우 넣으면 국물 맛이 또 좋죠!!

예전에 민물새우탕 맛있는데에서 한잔했던게 떠오르네요. ㅋ

 

 

 

 

동태전골

 

안에 동태를 사진 못 찍었는데 거의 하나도 안 익혀서 나와서

최대한 푹 끓이는게 맛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점심시간이지만 최대한 끓였어요. ㅋ

 

 

 

 

동태전골

 

동태살과 이리, 쑥갓, 국물을 앞접시에 옮겨 담았구요!!

 

 

 

 

동태전골 동태살

 

동태살은 부시지는게 아니라

탱글하면서도 부드럽게 맛있었구요!!

 

 

 

 

동태전골 이리

 

이리도 물론 맛있게 먹구요~!!

 

 

 

 

동태전골 곤이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곤이도 찾아서 맛있게 먹기~!

곤이가 명란인건 다들 아시죠? ㅋ

 

 

 

 

동태전골 클리어

 

그래서 점심에 정말 푸짐하게 동태전골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얼핏 보이는 기본반찬도 리필했는데 거의다 먹었죠. ㅋ

 


 

수내에서 새로가본 식당이었는데요.

여기는 지하1층에 있는데다가 가게 검색도 되지않아서

사람들이 진짜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일거 같아요.

 

제가 이곳저곳 검색해봤는데,

여기 포스팅한 글이 딱 1개 있더라구요.

어디든 식당 등록은 안되어있구요.

 

포스팅한 글은 몇년전이던데 아직도 장사하시는거 보니

수내에서 아는 사람만 몰래 가서 먹는 집인가 봐요. ㅋ

 

민물새우 듬뿍 넣어 국물이 시원하게 맛있었던

동태전골 맛집, 전주밥상에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