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 출퇴근길에 보면서 저기 꼭 가봐야지 하면서

벌써 몇년이 지난 샌드위치 가게에

드디어 가서 샌드위치를 먹고왔어요~!

 


 

 

* 퀴즈노스서브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8

 

* 전화번호

031-714-5988

 

* 영업시간

08:00 ~ 22:00

 


 

퀴즈노스 분당수내점

 

퀴즈노스 분당수내점~!

 

매번 써브웨이에서만 샌드위치 먹었었는데

비슷한 미국식 샌드위치 가게라 해서 되게 궁금했어요.

 

단, KT 10% 할인이 좀 아쉽네요...

전 SKT라서 말이죠...

 

 

 

 

퀴즈노스 메뉴

 

퀴즈노스 메뉴~!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 부터 수프, 샐러드, 피자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가 많네요!!

 

저는 궁금했던 곳이라 미리 검색해보고

추천메뉴들 중 하나인 트레디셔널 주문했어요.

 

 

 

 

 

11시부터 1시30분까지 런치셋트로 할인이 있네요.

트레디셔널, 이탈리안, 더블 베이컨 비엘티,

리코타 베지 & 아보카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제가 먹으려는 트레디셔널이 있어서 좋네요!!

 

 

 

 

 

아침에 가볍게 모닝셋트도 있네요!!

집 근처에 있으면 참 좋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ㅋ

 

 

 

 

 

레귤러, 미디움, 라지 사이즈가 구분되어 있구요.

레귤러 13cm, 미디움 19cm, 라지 24cm로

써브웨이와는 크기가 조금 다르네요.

빵 크기에 따라 사이즈업 할때 마다 1,200원 비싸지구요.

 

빵 종류는 화이트, 휘트, 로즈마리가 있는데

화이트가 기본이고 휘트나 로즈마리로 바꾸면

가격이 살짝 올라가는거 같아요.

이것도 써브웨이와 좀 다른 방식이네요.

 

 

 

 

 

크기가 감이 잘 안오는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크기 모형도 있네요.

 

 

 

 

 

열심히 조리해서 나온 트레디셔널 샌드위치와 사이다~!

콜라 주문하려다가 펩시길래 사이다가 나을거 같아서요. ㅋ

 

 

 

 

퀴즈노스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이것도 써브웨이와 조금 다르네요.

샌드위치를 반 잘라서주네요.

이건 확실히 좀더 먹음직스러운거 같아요.

 

 

 

 

퀴즈노스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제스티 비프, 터키 가슴살, 벌꿀로 숙성한 햄, 체다 치즈,

블랙 올리브, 양파, 토마토, 양상추, 랜치 드레싱

 

안에 얼핏 봐도 엄청 먹음직스러운데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칼로리가 550 kcal라고 하네요.

 

 

 

 

 

포장지 살짝 벗겨보니 참깨빵이었군요. ㅋ

 

 

 

 

 

샌드위치가 붙어 있는줄 알았는데,

양쪽이 떨어진 것도 좀 다른거 같아요.

 

 

 

 

 

그리고 다 먹고 나서도 좀 다른거 같구요...

써브웨이도 지저분해지지만...

좀더 지저분하게 먹어지는군요... ㅎㅎ;;

 


 

한참을 두고두고 보다가 가봤던 퀴즈노스였는데요.

빵이 바삭바삭한 식감도 너무 좋게

양상추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비프인지 터키인지 먹는데 향과 맛도 좋더라구요.

 

써브웨이와 같이 미국식 샌드위치 가게라 들었는데

뭔가 채소가 푸짐한거나 사이즈 선택을 할수 있는게 비슷하면서

맛이나 세세한 부분에서는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써브웨이도 물론 맛있지만

퀴즈노스도 그 나름의 매력으로 맛있네요.

퀴즈노스 추천메뉴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