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에 점심에 제육볶음 또는 제육쌈밥 메뉴가 있는 곳이 많은데

제육쌈밥 주문하면 된장찌개와 계란후라이를 주는 곳은 이곳 뿐이에요. ㅋ

 


 

 

* 마포갈비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1 대덕글로리 1층

 

* 전화번호

031-716-9292

 


 

수내 마포갈비

 

돼지갈비, 껍데기 전문

마포갈비~!

 

돼지갈비와 껍데기 전문인데 제육쌈밥만 먹어본 가게네요.

수내에서 저녁에 술 한잔 할일이 없네요...;;

 

 

 

 

마포갈비 메뉴

 

마포갈비 메뉴~!

 

아까 입구에서 메뉴가 다 있었지만

가게 안에 있는 메뉴판으로 다시 찍어봤어요.

안보이는 냉면은 6,000원, 계란찜은 2,000원이에요. ㅋ

 

여기는 항상 제육쌈밥 먹으러 오는거니

고민이 필요없이 제육쌈밥 4인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면 밥과 계란후라이, 기본반찬들과

쌈밥이니 상추를 같이 주구요.

 

 

 

 

 

기본반찬은 김치와 전, 어묵, 콩나물이구요.

다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네요.

 

 

 

 

 

제육쌈밥을 주문했는데 된장찌개도~!

2인당 뚝배기 하나씩 주는데요!!

 

 

 

 

된장찌개

 

안에도 두부와 애호박 등 재료가 들어있어서

고기집 된장찌개 밥이랑 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 ㅋ

 

 

 

 

제육볶음

 

막 볶아서 뜨끈한 제육볶음~!

 

주문 들어가면 주방에서 볶는 소리가 나기 시작해요.

진짜 맛있게 볶아내시는거 같아요!!

 

 

 

 

 

사진이 별로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찍었는데

더 먹음직스럽지가 않네요...;;

 

 

 

 

 

고기만 먹어도 불맛나서 꽤나 맛있구요.

 

 

 

 

 

밥 위에 이쁘게 올려서 사진찍고 먹을랬는데,

고기가 떨어지고 난리네요... 대충 먹는걸로...

 

 

 

 

제육쌈밥

 

제육쌈밥이니 상추쌈도 맛있게 싸먹다가 보면~

 

 

 

 

제육쌈밥 클리어

 

오늘의 점심, 제육쌈밥도 깨끗하게 클리어~!

 


 

몰론 제육볶음도 맛있지만 된장찌개와 계란후라이가 나와서

그 차별점이 마포갈비에서 제육볶음을 먹게하는 이유 같아요.

 

왠지 제육볶음만 먹는것보다는 고기와 잘 어울리는 된장찌개와

된장찌개와 잘 어울리는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으니까요. ㅋ

수내 마포갈비에서 맛있게 잘 먹었던 제육쌈밥 한상이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