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는 와중에

칼국수 먹으러 가자고 하면서

동료가 괜찮은 식당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 김씨부엌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9-3

 

* 전화번호

031-713-3838

 

* 영업시간

11:30 ~ 22:00

일요일 휴무

 


 

김씨부엌

 

족발과 칼국수만 판매하는 칼국수 맛집

김씨부엌~!

 

점심에 칼국수만 판매하는데도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테이블이 없나 싶어서 물어봤더니

안쪽에 공간이 있어서 테이블이 또 있더라구요.

 

 

 

 

김씨부엌 메뉴

 

김씨부엌 메뉴~!

 

메뉴는 고민할 필요가 별로 없이

족발, 반족발, 칼국수, 매운양지칼국수 이지만

점심에는 칼국수와 매운양지칼국수만 판매하고 있어요.

칼국수 주문하면 공기밥이 무료네요!!

 

근데 족발도 칼국수도 가격이 조금 있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군요.

 

저는 매운 양지칼국수로 양많이 주문했어요~!!

따로 곱배기는 없지만 양많이 달라고 하면

양을 많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족발은 평일에 4시30분 이후에 준비되고,

토요일은 12시부터 준비된다고 하네요.

 

 

 

 

 

김씨부엌 기본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김치가 겉절이이기도 하고, 단무지도 양념되어

칼국수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매운양지칼국수

 

매운 양지칼국수~!

 

부추와 김가루, 파가 올라간 빨간국물이 맛있어 보이기도 하구요.

처음에 딱 받았는데, 양 많이 주문했다고 정말 양이 많더라구요!!

 

 

 

 

 

양 많은걸 표현 해보려고, 제 손도 찍어봤지만

너무 높게 찍었는지... 제 손만 커보이네요. ㅋ

 

 

 

 

 

김가루와 부추를 잘 섞다보니 고기가 발견되었네요!!

장조림 고기? 육개장 고기? 같은 느낌이었구요.

 

 

 

 

 

먹는건 국물부터~!

매운 양지칼국수였지만 맵다고 느껴지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국물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칼국수

 

면은 특별한게 없는 기계면이었지만 잘 어울렸구요.

칼국수면을 찍는데 포커스는 뒤에 가있네요. ㅎㅎ;;

 

 

 

 

매운양지칼국수

 

고기랑 칼국수도 같이 먹구요~!

 

 

 

 

매운양지칼국수 김치

 

겉절이도 올려서 칼국수를 먹다보면~!

 

 

 

 

매운양지칼국수 클리어

 

오늘도 어떻게 클리어를 했네요~!

평소에는 그릇 밑바닥을 봐야하는데...

양이 많다보니 좀 힘들었네요... ㅋ

 


 

수내의 새로운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조금 비싼편이긴 하지만 꽤나 만족스러웠네요.

양지로 고기가 들어가서 비싸다고 생각하구요. ㅋ

 

하나 아쉬웠던건... 공기밥을 말아먹어야 하는데...

칼국수 양많이로 주문하니 양이 너무 많아서

공기밥을 주문할 수가 없었네요!!

국물이 밥 말아먹어도 맛있을거 같은데 말이죠!!

 

다음에는 양많이로 주문하지 말고

꼭 밥을 말아서 먹어봐야겠어요!!

 

점심에 푸짐하고 맛있게

칼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