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며 주변을 둘러보다가

새로운 가게의 간판이 보여서 갔었는데

오픈 전이라 오픈날에 맞춰서 돈까스 먹으러 가봤네요.

 


 

 

* 맛집돈까스소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 2층

 


 

수내 맛집돈까스소바

 

맛집 돈까스 소바~!

 

가게 이름에 '맛집'이 대놓고 들어가있네요.

오픈하는 날 갔는데, 따로 광고도 없어보였는데

저희 같이 기대하는 새로운 가게를 기대하는 사람이 많았는지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대기 있는거 보고 돌아가시는 분도 많았지만요.

 

 

 

 

맛집돈까스소바 메뉴

 

맛집 돈까스 소바 메뉴~!

 

수제돈까스, 메밀소바, 비빔메밀, 쌀국수, 김밥이 있구요.

아직 쌀국수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주문 및 계산은 키오스크로 해야하구요.

따로 현금계산은 안되고 카드결제만 되는거 같았어요.

 

 

 

 

 

기본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단무지를 따로 주셨구요.

 

 

 

 

 

그리고 국물로는 장국을 주시더라구요.

 

 

 

 

수제돈까스

 

제가 주문한 수제돈까스~!

 

수내 부타식당 사라진 이후로 돈까스 맛집을

동료들과 애타게 기다렸기 때문에 모두 돈까스 주문했어요.

진짜 수제 돈까스인지 돈까스 모양이 다 다르더라구요.

다른 돈까스 집과는 다르게 양배추와 밥을 많이 주는게 좋네요.

 

 

 

 

 

돈까스 소스가 되게 독특해 보였는데

자세히 보니 참깨를 살짝 빻아서 엄청 넣은거 같더라구요.

 

 

 

 

 

평소에는 바로바로 잘라서 먹지만

오늘만 특별히 다 잘라서 먹기로...

갑자기 그렇게 먹어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

 

 

 

 

 

그래서 사진찍으려고 들었는데 고기 색이 되게 독특하네요...

규카츠 같은 색인데 맛은 돈까스였어요. ㅋ

 

 

 

 

돈까스 양배추샐러드

 

돈까스와 양배추를 같이 먹어도 맛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깍두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죠!

 

 

 

 

돈까스

 

돈까스 색이 이상했던거 같아서 다시 보니 또 고기 색이 괜찮네요.

 

 

 

 

돈까스 클리어

 

그리고 수제돈까스 클리어~!

 


 

수내 돈까스 가게가 새로 생겨서 오픈날에 바로 가봤는데요.

 

처음에 맛은 뭔가 먹어본듯한 생각이 계속 들면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소스 때문인지 느끼하더라구요...

저만 느끼한가 생각했더니... 다들 느끼했다고...

글 초기에 이야기했던 부타식당을 계속 그리워했네요...

 

가격이 괜찮아서 좋은데 느끼한게 너무 아쉽네요.

그리고 오픈날 갔더니 키오스크는 가게 중간에 있고

키오스크로 계산하는데 다른것은 모두 그냥 서빙해주시는게

전부 조금씩 어색한 느낌이 너무 들더라구요.

키오스크 계산이다보니 서빙하는데 헷갈리실거 같기도 하구요.

 

아마 장사 좀 하시다보면 익숙해지시거나

아마 조금 바뀌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픈 첫날이다 보니 가게 모든 사람들이 돈까스를 먹던데

돈까스는 아쉬웠으니... 다음에는 소바로 먹어보긴 해야겠네요...

 

수내 새로생긴 맛집돈까스소바에서 수제 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