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요일 아침에 출근했다가... 저녁까지 먹고 왔네요...

대신 평소보다 조금 비싼 메뉴로

수내 명가원설농탕에서 버섯불고리를 먹었어요!!

 


 

 

* 명가원설농탕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8-2

 

* 전화번호

031-718-3040

 

* 영업시간

24시간

 


 

명가원설농탕 분당점

 

명가원설농탕 분당점~!

 

예전에는 설렁탕 먹으러 꽤나 자주 간거 같은데

최근에 안간지가 오래되서 정말 오랜만에 왔네요.

 

 

 

 

 

한쪽면에 명가원설농탕 설명도 있구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고객의 평균 입맛에 준하여

적당량의 간을 한 뒤에 준다고 하니 간 맞추는데 주의해야겠네요.

 

설렁탕이나 곰탕 등 고기국물 맛집들은

김치와 깍두기가 맛있어야되죠. ㅋ

 

 

 

 

명가원설농탕 메뉴

 

명가원설농탕 메뉴~!

 

기본 설농탕이 8,000원으로 가장 많이 먹던 메뉴인데

오늘은 좀 무리해서 버섯불고기로~!

가격이 딱 두배네요!! 공기밥 별도라서요. ㅋ

 

 

 

 

 

김치와 깍두기는 셀프로 잘 퍼서 뒀구요~!

 

 

 

 

 

버섯불고기이다 보니 휴대용 버너가 올라가고

쌈을 위함 배추와 고기 찍어먹을 양념장도 셋팅해주시네요.

 

 

 

 

명가원설농탕 버섯불고기

 

버섯불고기 2인분~!

 

2인분인데 버섯이 다양하게 양이 많네요!!

3인분이나 4인분은 전골 냄비가 다른거겠죠? ㅋ

 

 

 

 

 

어느정도 숨이 죽으면 이렇게 되구요~!

 

 

 

 

버섯불고기

 

좀더 먹음직스럽게 배치하려고 했는데

참 모양내기가 쉽지않네요. ㅋ

 

 

 

 

 

대충 고기와 버섯 덜어왔는데...

이것도 참 모양이 안나구요...;;

 

 

 

 

 

그래도 당면부터 먹어주고~

 

 

 

 

 

고기도 양념장 찍어먹고~

 

 

 

 

 

밥 위에 고기와 버섯을 올려서 먹기도 하고~

 

 

 

 

불고기 한쌈

 

배추에 밥과 고기, 무 올려서 먹기도 하다보면~

 

 

 

 

버섯불고기 클리어

 

깨끗하고 든든하게 버섯불고기 클리어~!

 


 

2년반 전에 회사가 처음 이사 올때

주말에 이사하면서 여기와서 버섯불고기 먹고

정말 오랜만에 버섯불고기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명가원설농탕에서 설렁탕만 먹지말고

한번씩 다른 색다른 메뉴 먹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토요일 저녁에 수내 명가원설농탕에서

푸짐한 버섯불고기 든든하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