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근을 해야해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역시나 가벼운 햄버거쪽으로 메뉴를 정하고,

가게는 버거킹으로 정했어요.

 

저는 블로거니까 신메뉴 새우버거인

상어가족 중 아빠상어 새우버거로 주문했어요~!

 


 

 

 

* 버거킹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9-2

 

* 전화번호

031-704-8199

 

* 영업시간

09:00 ~ 23:00

 


 

 

 

버거킹 신메뉴로 상어가족 새우버거가 나왔는데,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비프패티 추가,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할라피뇨로 매운맛 추가,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그냥 새우버거로 나왔네요.

 

이미지는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ㅋ

 

 

 

 

상어가족 아빠상어 세트

 

 

버거킹 신메뉴 상어가족 아빠상어 버거세트~!

 

제가 포장해온게 아니라서 가게 사진이나

메뉴 가격 등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가격표 보니 세트 가격에 6,900원 같더라구요.

 

 

 

 

버거킹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뭐 버거킹 감자튀김으로

두툼한 감자튀김으로 항상 똑같은 맛이죠. ㅋ

 

 

 

 

버거킹 상어가족 음료

 

 

상어가족 신메뉴가 나왔다고

음료컵이 아기상어로 디자인이 되게 귀엽네요!!

 

 

 

 

 

 

그리고 메인인 아빠상어 새우버거~!

일단 그냥 보기에는 크기다 되게 작아보여요...

 

 

 

 

 

 

너비로는 되게 작아보이는데

세로 사진을 찍어보니 일단 높이는 높네요.

 

 

 

 

버거킹 새우버거

 

 

포장을 벗겨보면 요즘 참깨빵 보다가

민둥민둥한 빵을 보니 이상하네요. ㅋ

 

 

 

 

 

 

빵을 살짝 들어보면 양상추와 토마토,

두꺼운 새우패티가 들어있었구요.

위에 소스가 양상추에 많이 발라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두툼한 새우패티도 들어보면

아빠상어에만 있는 비프패티가 들어있구요.

빵이 구워져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죠. ㅋ

 

 

 

 

버거킹 아빠상어버거

 

 

포장해온 동료가 칼도 가져왔길래 반으로 갈라봤는데

상단에 소스가 듬뿍에 두터운 새우패티에는 통 새우가 들어있었구요.

아래에는 비프 패티까지 그립감은 좋더라구요!!

 


 

버거킹 신메뉴 상어가족 중 아빠상어 버거의 맛을 정리해보면

일단 통새우가 들어간 통새우패티와 타르타르 소스 같은데

소스와 야채의 맛의 조화가 좋은 상태에서

뒤에 비프패티의 불맛나는 맛이 올라오면서

상당히 만족스럽긴 하더라구요!!

 

사실 새우버거에 비프패티 조합이 잘 어울릴까 했는데

새우와 소스 맛을 먼저 느끼고

뒤늦게 씹으면서 올라오는 비프 맛을 둘다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얼마전 맥도날드 새우버거 신메뉴인 슈니언버거도 먹어봤었는데

그때도 맛있었다고 생각했지만

저는 버거킹 새우버거 신메뉴가 더 맛있었네요.

물론, 가격도 더 비싸지만요. ㅋ

 

버거킹 신메뉴 상어가족 중 아빠상어 버거를 먹은

요즘 새우버거만 먹고 있는 후기였어요~! ㅋ

 

그럼 이만~

 


 

맥도날드 신메뉴 슈니언버거 후기는 아래에~!

 

2020/04/02 - [맛집/분당] - 새우버거 업그레이드! 맥도날드 신메뉴 슈니언버거 먹은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