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근을 해야 해서...

저녁을 간단하게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맥도날드 가서 한끼를 해결했네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8-1

 


 

맥도날드 수내역점

 

 

맥도날드 수내역점~!

 

수내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요.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꽤 많네요.

 

 

 

 

 

 

저의 선택은 키오스크를 가득 채우고 있는

통통한 통새우살과 바삭한 어니언의 조화

슈니언버거 세트~!

 

평소에는 빅맥이나 베.토.디(베이컨토마토디럭스)를

주로 많이 먹지만 오늘은 왠지 신메뉴가 당기네요.

포스팅도 할겸 말이죠. ㅋ

 

 

 

 

슈니언버거 세트

 

 

슈니언버거 세트와 치즈스틱~!

 

슈니언버거 세트만으로 뭔가 심심할거 같아서

치즈스틱도 주문했어요~!

 

 

 

 

감자튀김

 

 

감자튀김도 손님이 좀 있어서 그런지

바로 튀긴거 같았구요.

치킨너겟은 같이간 동료가 주문한거에요. ㅋ

 

 

 

 

치즈스틱

 

 

제가 주문한 치즈스틱도 2개~!

하나만 먹고 하나는 동료에게 주고,

저도 치킨너겟을 먹었어요. ㅋ

 

 

 

 

치즈스틱

 

 

치즈스틱을 살짝 뜯어봤는데

치즈가 제대로 늘어나네요!!

 

사진은 잘 나온거 같은데...

사진 찍기는 쉽지않았어요. ㅋ

 

 

 

 

슈니언버거

 

 

슈니언버거~!

 

빅맥처럼 종이가 둘러쌓여서

들어 올리면서 양상추들이 다 떨어졌네요. ㅋ

 

일단 참깨빵이 색이 진해져서

왠지 더 먹음직스럽게 바뀐거 같구요.

 

 

 

 

 

 

빵을 살짝 열어봤더니

바삭한 어니언들이 떨어지는 참사가...

 

하지만 통새우 패티와 어니언,

양상추들이 많이 들어 있었구요.

빵 안쪽이 모두 구워져 있었어요.

 

 

 

 

 

 

대충 정리해서 먹을 준비했는데

한번 망가졌더니 먹음직스러워 보이진 않네요. ㅋ

 

 

 

 

 

 

중간에 보면 통새우가 3~4마리 들어간거 같은데

확실히 통새우 부분 식감은 좋더라구요.

 

바삭한 양파튀김과 탱탱한 통새우,

그리고 매콤한(?) 소스, 푸짐한 양상추까지!!

꽤 나름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맥도날드 가서

신메뉴 슈니언 버거를 먹었는데요.

 

전반적으로 빵 모양부터 맛,

그리고 내용물의 조화가 꽤 좋더라구요.

 

사실 신메뉴 주문하면서

이게 과연 잘한 선택일까 했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새우버거 좋아하시면

새우버거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꽤나 좋아하실것 같아요!!

 

저는 괜찮게 먹었던

맥도날드 신메뉴 슈니언버거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