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에 새로운 카페가 또 생겼네요.

원래 돈까스가 있던 집인데

새로 공사를 하길래

새로운 맛집 하나 생겼으면 했지만

카페가 생겼네요. ㅋ

 


 

 

* 우주라이크커피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우주라이크커피 분당수내점

 

우주라이크커피 분당수내점~!

 

정말 새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음 지도에도 등록이 아직 되어 있지않네요.

 

일단 겉에서 본 가게는 엄청 깔끔하고

뭔가 분위기가 있어보이네요!!

 

 

 

 

 

우주라이크커피 메뉴를 보면~!

 

일단 티와 프라페, 스무디, 에이드 메뉴가

다양하게 있구요.

 

천혜향, 배, 자두, 바나나킥 등

다양한 재료가 엄청 많네요.

 

 

 

 

 

커피와 라떼 음료도 다양한게 많네요.

유자메리카노, 텀블리카노 등

메뉴가 엄청 많네요!!

 

저는 일단 오전에 커피 한잔 마셔서

자두에이드 추천 해주시길래

자두에이드로 주문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원래 되게 이쁜데... 보정이 어떻게 된건지...

되게 어둡게 사진이 찍히네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더니

점심시간 지나고 가니

역시 사람이 없긴 하네요. ㅎㅎ;;

 

 

 

 

자두에이드

 

그리고 캔에 나온 자두에이드~!

 

동료들이 사온 커피는

알루미늄 캔에 다양한 컵홀더를 끼웠던데

자두에이드는 이렇게 나오네요!!

 

 

 

 

 

잘 흔들어서 빨대 꽂아서

맛있게 마시면 되요~!

 

자두에이드 맛은 뭔가 많이 마셔본 맛인데

생각해보니 쿨피스 자두맛에

탄산이 들어간 맛으로

맛이 없을 수 없는거 같아요. ㅋ

 


 

아직 지도에도 없는 새로생긴

우주라이크커피 분당수내점을 다녀왔는데요.

 

요즘 캔에 음료 담아주는 곳이

꾸준히 생기는 것 같아요.

 

처음 본건 예전에 한강 도깨비 야시장에서

밀크티 마시면서 봤었고,

다음에는 야미에그에서 음료를

캔에 담아서 줬었어요.

 

이제 환경문제로 아예 캔에 담아주는

카페도 생겼네요.

 

수내에 꽤나 카페가 많은 편인데

장사가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