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주일에 같은 가게를

2번 가는 경우가 많지 않은데

월요일에 갔던 삼경이 괜찮아서

3일만에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 삼경 (와타시노미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 전화번호

031-718-5971

 

* 영업시간

11:00 ~ 23:00

일요일 휴무

 

* 메뉴

이전 포스팅 후기 참조

2020/03/23 - [맛집/분당] -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 수내 삼경에서 점심에 모쯔나베 정찬 먹기

 


 

수내 삼경

 

와타시노 미치 두번째 이야기

삼경~!

 

일본 가정식 정찬 가게인데

제 블로그 보시는 분은

얼마전에 올라온 곳이라

조금 익숙하실 수도 있겠네요. ㅋ

 

전에 먹었던 모쯔나베 정찬이

꽤나 마음에 들어서

다른 메뉴 먹어보려고 또 왔네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지난번에 포스팅한걸로 하고

오늘은 제가 먹은 페이지의

메뉴판만 찍어봤어요. ㅋ

 

저는 가츠 정찬으로

국내산 돈등심을 연육을 거쳐

튀겨 특제 소스를 얹어 낸 가츠 덮밥 정찬이에요.

 

 

 

 

가츠정찬

 

그리고 셋팅된 가츠 정찬~!

모쯔나베 정찬에 이어

가츠 정찬도 깔끔하고 푸짐하네요!!

 

 

 

 

호박죽

 

월요일에는 부드러운 계란찜이었는데

오늘은 호박죽으로 바뀌었네요!!

 

 

 

 

호박죽

 

에피타이저로 부드러운

호박죽부터 먹어줬구요!!

 

 

 

 

 

샐러드도 입가심으로 중간중간 먹어줬고,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계속 먹으면 맛이 덜해지니까

입맛을 바꿀수 있는 반찬들도 있구요.

 

 

 

 

가츠동

 

가츠동! 가츠 덮밥!

밥 위에 돈카츠, 그 위에 계란 반숙,

그리고 파가 되게 많이 올라가 있었구요.

 

 

 

 

돈카츠

 

잘보이지는 않지만

돈카츠 나름 두툼하니 괜찮았구요.

 

 

 

 

가츠동

 

돈카츠 숟가락으로 잘라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그냥 맛있죠!!

 

 

 

 

가츠정찬 클리어

 

오늘도 깔끔하게 푸짐하게 클리어~!

 

 

 

 

후식 비타500

 

클리어로 끝이 아니라

후식으로 비타500도 주시네요!!

 

전에는 캔커피, 레쓰비 주시더니

후식도 바뀌나 봐요!!

 


 

3일만에 다시 갔던

일본 가정식 정찬 맛집

삼경이었는데요.

 

계란찜이 호박죽으로 바뀌고,

레쓰비가 비타500으로 바뀌면서

또다른 매력을 느꼈네요!!

 

아직도 대표메뉴인 야끼토리 정찬이나

왠지 끌리는 아나쥬 정찬 등

아직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많으니

꾸준히 다닐것 같아요. ㅋ

 

다시 점심 먹으러 가면

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수내맛집 삼경에서

가츠 정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