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지난번에 포스팅한 '더블루'와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메가커피'가

가성비 좋기 때문에 많이 가고 있는데

메가커피 갔다가 신메뉴가 있길래 마셔봤어요.

 


 

 

* 메가커피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5 코리아나빌딩 105호

 

* 영업시간

평일 07:30 ~ 22:30

주말 09:3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메가커피 수내역점

 

메가커피 수내역점~!

 

여기도 아침에 출근할때나

점심시간에 보면 항상 사람이 많아요.

퇴근할때는 주의깊게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ㅋ

 

이곳도 아메리카노가 1,500원으로

전반적으로 음료 가격이 저렴한 편이죠.

 

 

 

 

메가커피 신메뉴

 

딸기로 물드는 순간-

설렘주의.

 

딸기음료 5잔 중에 4개는 원래 있던 음료이고,

제가 마신 딸기 쿠키 프라페만 신메뉴네요.

 

그리고 인기 메뉴로 만든 마카롱 3종.

유니콘프라페 마카롱, 퐁크러쉬 마카롱,

쿠키프라페 마카롱도 나왔네요.

 

 

 

 

메가커피 메뉴

 

혹시 필요하신 분을 위해

일단 커피가 아닌 음료부터

메가커피 메뉴도~!

 

여기서 전 달달한 퐁크러쉬와

쿠키 프라페가 좋더라구요. ㅋ

 

 

 

 

메가커피 메뉴

 

메가커피의 커피 메뉴는 이렇게~!

초코와 커피 아닌 라떼 메뉴도 있구요.

 

 

 

 

 

원래 매장 안에도 사람이 많은데

아침이라 그런지 앉아있는 손님은 없고,

포장손님만 많네요.

 

 

 

 

 

그리고 제가 받은 신메뉴

딸기 쿠키 프라페~!

포장해서 사무실로 올라갔어요. ㅋ

 


 

메가커피 신메뉴 딸기 쿠키 프라페를 마셔봤는데요.

메가커피에서 주로 달달한 음료를 많이 마시는데

딸기 쿠키 프라페는 달달한 쿠키 프라페에

딸기잼이 섞인 듯한 느낌이네요.

 

음료 느낌은... 뭔가 괜찮은거 같으면서도...

딸기도 아니고 쿠키도 아니고...

좀 오묘한 느낌?

 

제가 덜 섞어서 먹었는지 모르겠지만...

맛이 잘 조합이 되지 않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애매했던 메가커피 신메뉴

딸기쿠키프라페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