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슬슬 점심 먹는게 또 반복이 되기 시작하죠.

최대한 다양하게 먹고 싶지만 쉽지가 않네요.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은 되게 오랜만에 갔는데

3월에 색다른 돈냉면을 시작한다고 되어 있던게 생각나서

돈냉면 먹으러 갔는데...

메뉴에 4월부터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먹는 국밥 정식 먹고 왔어요~!

 


 

 

*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 전화번호

031-715-9011

 

* 영업시간

08:00 ~ 20:00

토, 일요일 후뮤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점~!

 

콩나물국밥 가게지만 점심에

돈까스 먹는분도 많은 곳이죠!!

입구에 입간판에 메뉴가 잘 정리되어 있네요. ㅋ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네요.

 

아마 수내는 직장인들이 많아서

주말에는 장사를 쉬나봐요.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메뉴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메뉴~!

 

지난번에 왔을때까지만 해도

강추메뉴인 돈냉면이 3월에 시작이랬는데...

4월이라네요...

얼마남지는 않았지만... 아쉽네요...

 

신가한건 콩나물국밥집인데

수제돈까스와 국밥정식이 추천메뉴에요. ㅋ

저는 국밥정식으로 주문했어요!!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

 

콩나물국밥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국밥의 양념들이 국물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잘 섞어 드세요.

 

2. 새우젓으로 육수간이 되어 있으므로 첨가하실 필요 없습니다.

 

3. 수란은 국밥에 넣지 마시고, 국물 6~7수저와

김을 넣고 잘 저어서 따로 드세요.

 

4. 추가 공깃밥은 미리 넣지 마시고 드시면서 조금씩 말아 드세요.

 

5. 콩나물은 김에 쌓아 드시면 더욱 고소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4가지~!

 

깍두기나 배추김치도 좋지만

역시 가장 좋은건 오징어젓갈이 좋네요. ㅋ

 

 

 

 

국밥 정식

 

돈까스, 콩나물국밥, 수란까지

저의 국밥정식도 모두 나왔네요.

 

 

 

 

 

정식으로 나온 돈까스~!

추가로 나온거라 크지는 않아요. ㅋ

 

 

 

 

돈까스

 

바삭한 튀김 식감과 달달한 소스,

그리고 고기 식감이 나쁘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부타식당 돈까스가 사라지고

그나마 돈까스가 괜찮은 가게인거 같아요. ㅋ

 

 

 

 

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은 미리 밥이 말아져 있구요.

고춧가루, 통깨, 오징어가 들어가서

시원하게 해장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수란은 미리 김가루가 뿌려져서 나오구요.

 

 

 

 

 

잘 섞은 콩나물국밥을 몇 숟가락 퍼서

잘 섞어주면 되구요.

 

 

 

 

수란 콩나물국밥

 

김가루와 수란이 만나서 너무 부드럽게 맛있어요!!

수란만 엄청 추가해서 비벼 먹고 싶을정도로

수란이 좋지만 자제~! ㅋ

 

 

 

 

 

콩나물국밥 그냥 먹어도

시원하게 너무 맛있구요.

 

 

 

 

콩나물국밥 오징어젓갈

 

아까 좋아한다고 했던

오징어젓갈 올려먹어도 너무 맛있구요!!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었던

김 올려 싸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 콩나물국밥, 수란

국밥 정식 클리어~!

 


 

콩나물국밥집 자주 간거 같은데

진짜 오랜만에 갔네요.

 

1월에 굴국밥으로 포스팅하고,

2월에 콩나물국밥 먹고 포스팅은 안하고,

3월에 왔으니 한달에 한번 왔네요. ㅎㅎ;;

 

순대국밥 집은 정말 자주 가는데

콩나물국밥은 엄청 자주는 안오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여기오면

국밥정식이나 굴국밥 먹었는데

4월 중에 한번더 가서 돈냉면 먹어보고 싶네요.

 

점심에 콩나물국밥과 돈까스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