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너무 순대국밥만 먹는거 같아서

오늘은 순대국밥 말고, 수육국밥을 먹고왔어요~!

 


 

 

* 더진국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6-4

 

* 전화번호

031-717-9882

 

* 영업시간

24시간

 


 

더진국 수내역점

 

더진국 수내역점~!

 

전에는 한번씩 수육국밥 먹으러 여기 왔었는데

되게 오랜만에 수육국밥 먹으러 왔네요~!

 

직화구이냉면도 맛있다고 하지만

전 국밥류가 좋아서 항상 수육국밥만 먹네요. ㅋ

 

 

 

 

더진국 메뉴

 

더진국 메뉴~!

 

역시 수육국밥이 메인이다 보니 가장 위에 있구요.

엄청 자주 온다면 다른 메뉴도 먹겠지만...

자주는 안와서 항상 수육국밥 먹는거 같아요. ㅋ

 

오늘은 수육국밥 특으로 주문했구요.

감자만두도 하나 주문했어요!!

 

 

 

 

더진국 안주메뉴

 

안주류 메뉴는 뒷편에 있었는데

예전에 여기서 2차로 간단하게 먹었던게 기억나네요. ㅋ

 

 

 

 

 

테이블에는 기본찬으로 겉절이 김치와 양파장아찌가 있구요.

 

 

 

 

 

겉절이 김치와 양파장아찌를 담고,

소면과 부추를 가져다 주시면 기본 반찬은 끝이에요.

소면과 부추는 국밥에 넣어먹는용이죠. ㅋ

 

 

 

 

더진국 수육국밥

 

더진국의 수육국밥~!

 

여기는 다대기를 넣고 간이 맞춰서 나오는게 특징이죠.

 

원래 또다른 특징이 있는데...

80도에 맞춰서 먹기 좋게 나온다고 하지만...

점심시간이라 바빠서 그런지...

엄청 팔팔 끓여서 뜨겁게 나오네요...

 

 

 

 

 

다대기 잘 풀어준 수육국밥에 소면을 넣어주고요.

 

 

 

 

 

건강에 좋은 부추도 듬뿍~!

이게 듬뿍은 아니지만 먹으면서 더 넣어먹었어요. ㅋ

 

 

 

 

 

그리고 밥까지 잘 말아주면 되죠!!

 

 

 

 

 

밥 말고 나니 엄청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대신 고기가 많은건 얼핏봐도 아시겠죠? ㅋ

 

 

 

 

수육국밥

 

한숟갈 뜨는데 고기와 소면까지 같이 먹으면

부드러운 고기와 소면, 부추까지 참 맛있죠!!

 

 

 

 

수육국밥 겉절이

 

맛있는 한숟갈에 겉절이 김치까지 올리면

금상첨화~!!

 

 

 

 

더진국 감자만두

 

주문한 감자만두가 10개 나왔구요~!

 

 

 

 

 

감자만두가 젓가락으로 집기가 어려워서

숟가락으로 들고 사진 찍었네요... ㅎㅎ;;

 

 

 

 

 

한입 베어물면 감자만두라 그런지

피가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수육국밥 클리어

 

맛있는 수육국밥과 감자만두 까지

푸짐한 점심 클리어~!

 


 

더진국의 수육국밥은 푸짐한 고기와

특허받은 육수, 묵직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의 육수가

잘 어울리면서 맛있더라구요!!

 

하나 아쉬운건 여기 엄청 뜨겁게 나오지 않고

80도에 맞춰서 먹기 좋게 나오는게 좋은데,

너무 팔팔 끓여서 나와서 아쉬웠어요.

 

어떻게 보면 다 먹을때 까지 뜨거워서

뜨겁게 먹을수 있긴 했지만...

여기는 여기만의 맛이 있으니까요. ㅋ

 

깔끔하게 배부르게 먹었던

수내 더진국 수육국밥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