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TV 보다가 맛있는녀석들 재방송이나

이것저것 보는데 청국장이 여러번 나오는게 먹고 싶어서

구수한 청국장 먹으러 가자고했어요~!

 


 

 

* 오리랑돼지랑 (할매오삼구이)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한도회관빌딩 3층

 

* 전화번호

031-711-5391

 


 

수내 오리랑돼지랑

 

오리랑돼지랑~!

 

사실 가게 이름이 '오리랑돼지랑'인지 '할매오삼구이'인지 헷갈리네요.

어찌됐든 맛있으면 되지요. ㅋ

자주 올때는 자주 왔는데 되게 오랜만에 왔네요.

 

 

 

 

오리랑돼지랑 메뉴

 

오리랑돼지랑 메뉴~!

 

오삼철판도 꽤나 맛있지만, 역시 저는 청국장이 좋아요!!

구수한 청국장이 한번씩 꼭 생각나더라구요!!

청국장 파는 곳이 잘 없는데 여기 맛도 있고 저렴하죠!!

 

 

 

 

 

그렇게 셋팅된 청국장~!

 

반찬도 김자반과, 김치, 콩나물 등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었구요.

 

항상 청국장 혼자 먹었었는데, 오늘 둘만 밥 먹으러 갔는데,

둘다 청국장 주문해서 큰 뚝배기에 나왔네요...

따로 달라고 했어야하는데...

따로 한 뚝배기 먹는게 좋은데...

 

 

 

 

청국장

 

어찌됐든 팔팔 끓는 청국장 냄새가 구수하니 좋구요!!

 

 

 

 

청국장

 

큰 뚝배기에 나왔으니 덜어먹어야되서

살짝 들어보면 두부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가볍게 1차로 살짝 덜었구요~!

조금씩 여러번 덜어 먹었어요. ㅋ

 

 

 

 

청국장 두부 고기

 

흰쌀밥과 함께 두부와 가끔 들어있는 고기와 먹으면

구수하니 너무 맛있어요!!!

 

 

 

 

청국장 클리어

 

그래서 청국장도 반찬도 클리어~!

 


 

주말에 TV에 혹해서 점심에 청국장 먹으러 왔는데요.

역시 구수하니 청국장 너무 맛있네요!!

물론, 냄새 때문에 사람과 미팅이 있으면 먹기 그렇지만요. ㅎㅎ;;

 

점심에 6,000원으로 저렴하기도 하고

맛있는 청국장 드시고 싶으실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철판 오삼구이도 맛있긴 하지만요. ㅋ

 

먹고 싶어서 먹으러 갔던 청국장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