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격 저렴하고 양이 많은 메가커피를 사실 점심 먹고 자주 가는데요.

포스팅은 오랜만에 하는거 같아요.

맨날 다른 달달한거나 아.아 연하게만 마시다가 퐁크러쉬 먹으니까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메가커피 수내역점

메가커피 앞에는 아침 출근시간이나 점심시간에 항상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아마 가성비 괜찮으니까 사람들이 와서 많이 사서 마시는거 같아요.

 

 

 

메가커피 메뉴

메가커피도 메뉴가 참 많은데, 제가 찍은거 말고도 더 있는거 같아요.

메뉴가 너무 많아도 결정이 힘들죠. ㅎㅎ;;

오늘은 메가커피 대표메뉴 중 하나인 퐁크러쉬로 주문했어요.

 

어릴때 부터 죠리퐁 좋아했는데, 죠리퐁이 들어간 메뉴가 있길래 먹기 시작했어요.

플레인, 딸기, 바나나로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플레인이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메가커피 퐁크러쉬

일단 메가커피의 컵이 꽤나 큰편이구요.

전에는 죠리퐁이 아래와 위, 두군데에 들어갔던거 같은데, 위에만 가득 들어있네요.

물론 쉐이크에 갈려서 들어가있긴 하지만요.

 

 

 

죠리퐁이 뚜껑 끝까지 가득 담아준게 너무 좋네요!!

 

 

 

죠리퐁 잘 저어서 섞어서 마셔주면 되구요.

퐁크러쉬는 잘 먹다가 마지막에는 죠리퐁과 조금 남은 쉐이크를 빨대로 퍼먹어야 해요.

빨대로 다 먹기는 좀 힘들더라구요. ㅋ

 

한때 죠리퐁라떼라고 하며 집에서 만들어 먹기도 많이 하시는거 같던데, 저는 귀차니즘으로 메가커피에서 사먹는걸로 대신했네요. ㅋ

달달한 음료로 메가커피에서 퐁크러쉬 드셔보세요.

 

죠리퐁 쉐이크, 퐁크러쉬 먹은 후기였어요~!

 


 

 

* 메가커피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 전화번호

031-714-4963

 

* 영업시간

평일 07:30 ~ 22:00

주말 09:00 ~ 21:30

 


 

2020/03/26 - [맛집/카페] - 설렘주의! 메가커피 신메뉴 딸기쿠키프라페 마신 솔직후기

 

설렘주의! 메가커피 신메뉴 딸기쿠키프라페 마신 솔직후기

요즘 지난번에 포스팅한 '더블루'와 지금 포스팅하고 있는 '메가커피'가 가성비 좋기 때문에 많이 가고 있는데 메가커피 갔다가 신메뉴가 있길래 마셔봤어요. * 메가커피 수내역점 * 위치 경기 ��

shinwoongs.tistory.com

2019/03/25 - [맛집/카페] - 메가커피에서 인기메뉴 퐁크러쉬(죠리퐁) 먹은(?) 후기!!

 

메가커피에서 인기메뉴 퐁크러쉬(죠리퐁) 먹은(?) 후기!!

메가커피에서 인기메뉴 퐁크러쉬(죠리퐁) 먹은(?) 후기!! 날씨 좋은 낮에 달달한거 마시러 메가 커피로 갔어요 제가 간 곳은 메가커피 수내역점이에요 여기서 충격먹은게... 메가커피가 아니라...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