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또 뭐먹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때 옆에 있던 분식집인 맛있는김밥을 갔어요.

사실 한번씩 먹으러 가기도 했었고, 포장해서 먹기도 꽤나 했는데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수내 분식집, 맛있는김밥

24시간 영업하는 분식집으로 예전에 한번씩 포스팅 했던 스바고 비스트로의 1층에 있어요.

가게가 넓다기 보다는 길쭉하게 있어서 사진찍으려고 생각보다 뒤로 왔네요. ㅋ

 

 

 

맛있는김밥 메뉴

메뉴를 보면 그냥 분식집 메뉴에요.

김밥 종류에 만두, 떡볶이, 순대, 라면 등 분식류, 그리고 만두국, 비빔밥, 제육덮밥 등 식사류가 있죠.

김밥이나 만두, 어묵, 순대, 떡볶이, 라면, 비빔밥, 제육덮밥, 돈가스 정도 먹어본거 같네요. ㅋ

오늘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그냥 간단하게 제육덮밥으로 결정했어요!!

 

 

 

가게는 이렇게 넓다기보다 길쭉하게 되어 있는데 꽤나 사람이 많아 보이는데, 대부분 남자네요. ㅋ

 

 

 

그리고 차려진 제육덮밥 2개~!

같이간 동료가 제육덮밥 먹는다길래 고민하다가 따라 주문했어요. ㅋ

 

 

 

덮밥 주문하니 기본으로 어묵국물을 줬구요.

 

 

 

제육덮밥

지난번에 먹을때에는 좀더 제육볶음을 많이 줬던거 같은데, 오늘 살짝 양이 적은거 같아요.

그래도 그냥 먹다보니 양이 부족할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맵지않아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제육볶음이구요.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주는게 좋네요.

점심 먹으러 갈때 계란 후라이 하나씩 주면 왠지 좋은 가게 같아요. ㅋ

 

 

 

평소에는 막 비벼서 먹지만 오늘은 그냥 덮밥 처럼 밥 위에 제육볶음 올려서 맛있게 먹었구요.

 

 

 

점심으로 제육덮밥 뚝딱 한그릇 클리어했네요.

 

수내에 있는 분식집인 맛있는김밥에 한번씩 잘 가는편인데요.

이곳은 사실 엄청 맛있다는 가게는 아닌거 같은데, 그냥저냥 괜찮은 가게라 가는거 같아요.

아까 사진 보시면 남자들이 많은거 보면 알수 있듯이, 막 이쁘거나 엄청 맛집이 아니라 그냥 무난하게 먹으러 가기 좋은 분식집 같아요.

 

수내 분식집, 맛있는김밥에서 점심에 제육덮밥 먹은 후기였어요~!

 


 

 

* 맛있는김밥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22

 

* 전화번호

031-718-1113

 

* 영업시간

00: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