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점심먹고 회사로 돌아가는길에 입간판을 보고 내일 저거 먹자 했던게 삼다옥에 점심 메뉴가 추가되었더라구요.

시원한 밀면과 숯불고기 세트가 점심메뉴라고 하길래 바로 다녀왔어요.

 

이게 전날 본 점심특선 밀면과 숯불고기 세트 입간판이에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냉면, 소바, 밀면 등 시원한게 나오면 왠지 가봐야 할거 같아요. ㅋ

 

 

 

삼다옥1947 수내점

입간판을 끼고 살짝 돌아가면 이렇게 삼다옥 가게가 있죠~!

가게가 이렇게 깔끔한 느낌이라 한정식 가게 같지만... 제주 오겹살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점심에만 가봐서 아직 오겹살은 못 먹어봤네요. ㅎㅎ;;

 

 

 

매장에 앉아서 매장을 찍어봤구요.

한중간에 보이는 곳이 셀프바가 있어서 기본 반찬이나 추가 밥 등을 셀프로 가져와야 해요.

이쪽 말고 좌측으로 자리가 더 있구요.

저희가 먹기 시작할떄쯤 여기 이 테이블들이 가득 차더라구요.

거기에 점심특선의 위력인지 대부분 점심특선 드시는거 같았어요. ㅋ

 

 

 

삼다옥1947 점심메뉴

불백을 먹으면 볶음밥이 셀프로 무한리필이구요. 전골을 먹으면 라면사리가 셀프로 무한리필이에요.

저는 오늘은 점심특선인 밀면과 숯불고기, 육쌈밀면을 먹으러 왔으니 그걸로 4인분 주문했어요.

 

 

 

불백 먹으면 볶음밥까지 제대로 먹으라고 방법도 자리에 있네요. ㅋ

 

 

 

주문했으니 셀프바에서 기본반찬 가지러 왔구요.

제 앞에 있는게 기본 반찬 종류로 있구요. 맞은편에는 거의 볶음밥 재료들이에요.

 

 

 

저희가 딱 먹을 것으로 김치, 도토리묵, 옥수수, 어묵볶음만 가져왔구요.

 

 

 

밀면과 숯불고기, 육쌈밀면

숯불고기와 밀면이 나왔어요~! 숯불고기는 4인분이 한꺼번에 나오더라구요.

 

 

 

숯불고기

숯불고기는 양파와 함께 맛있게 구운 고기 위에 파채를 올려서 나왔구요.

 

 

 

밀면

보기만해도 시원한 밀면도 같이 나왔죠!!

 

 

 

역시 냉면, 밀면 등 계란이 올라가는 녀석은 계란부터 먹어주구요.

저는 원래 계란부터 먹었는데, 계란 부터 먹어주면 위를 보호해주고 이래서 좋다더라구요. ㅋ

 

 

 

면 위에는 양념장이 살짝 올라가 있었구요.

 

 

 

면을 먹어보면... 좀 이상했던게... 예전에 밀면 먹으면 그냥 탄력적인 면이 아니라 소면 같은 느낌이었던거 같은데...

이 밀면은 그냥 냉면의 면발같은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밀면 보다는 냉면 먹는다는 기분으로 먹었어요. ㅋ

 

 

 

숯불고기와 세트니까 고기도 얹어서 맛있게 먹으면 되요~!

 

 

 

점심특선 밀면과 숯불고기, 육쌈밀면 클리어~!

 

삼다옥에 새로 생긴 점심특선 메뉴를 먹어봤는데요.

생각했던 밀면 느낌은 아니였지만, 요즘 날씨 더워지는데 시원한게 자꾸 당기다 보니 숯불고기와 시원 새콤달콤한 밀면과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있게 먹었던 삼다옥 점심특선 밀면과 숯불고기, 육쌈밀면 먹은 후기였어요~!

 


 

 

* 삼다옥1947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28

 

* 전화번호

031-717-3123

 

*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주말 12:00 ~ 23:00

 


 

2020/02/07 - [맛집/분당] - 볶음밥 무한리필, 수내 삼다옥1947에서 점심으로 간장불백 먹기

 

볶음밥 무한리필, 수내 삼다옥1947에서 점심으로 간장불백 먹기

출근하면서 항상 고민하는 점심메뉴~! 오늘도 뭔가 색다른거 없는지 고민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삼다옥1947'에서 점심 먹었어요~! * 삼다옥1947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한도회

shinwoongs.tistory.com

2020/04/09 - [맛집/분당] - 볶음밥 무한리필, 수내 삼다옥1947에서 점심으로 고추장불백 먹기

 

볶음밥 무한리필, 수내 삼다옥1947에서 점심으로 고추장불백 먹기

오늘도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점심에 제육이 아닌 다른 고기 메뉴로 고추장불백 먹으러 갔어요~! * 삼다옥1947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4 한도회관빌딩 1층 *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