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자역에서 친한 형 만나서 형 동네라 추천해주는 맛집으로 뭉티기 먹으러 더뭉티기에 갔어요.

대구에서 유명한 뭉티기를 분당에서 만나네요. ㅋ

 

더뭉티기 분당점

더뭉티기 검색해보니 본점은 신기하게 대구가 아니라 강남에 있는거 같네요.

그리고 가게이름은 뭉티기로 생고기 가게가 메인 같은데, 앞에 식사메뉴는 그냥 식사가 메인같기도 하네요. ㅋ

 

 

 

정자에 있는 가게이다 보니 성남사랑 가맹점에 등록되어 있구요.

전 수원시민이라 성남 가맹점에서는 수원페이를 쓸수가 없네요. ㅎㅎ;;

 

 

 

가게에 크게 뭉티기, 육사시미에 대해 설명도 있네요.

함박살, 허벅살 부위로 지방이 거의 없는 단백질 덩어리로 사용하고, 노약자나 당뇨 있는 분께 몸에 좋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뭉티기, 육회, 육회비빔밥 그냥 맛있어서 먹어요. ㅋ

 

 

 

축산물이력제도 이렇게 크게 붙여서 매일 적으시는거 같은데, 진짜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뭉티기는 당일도축, 당일배송,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희는 6월6일에 갔는데, 6월5일 도축날짜가 적혀있었고...

6월6일 현충일, 빨간날이라 도축을 하지 않아 뭉티기가 없더라구요...

일요일이 아니라 빨간날 생각도 못했네요...

 

 

 

더뭉티기 메뉴

뭉티기가 안되는걸 보고 메뉴를 봤는데, 식사류와 별미 / 세트, 안주류, 추가메뉴로 나눠져 있는데, 꽤나 많네요.

뭉티기가 안되니 일단, 육회 작은걸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반찬이 4개가 나왔구요. 제 젓가락은 어묵과 양배추 샐러드에만 가더라구요. ㅋ

 

 

 

더뭉티기 육회

육회가 역시 비주얼이 너무 좋죠!!

특이한건 따로 배를 주시지는 않네요.

좀더 클로즈업 해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쉬운데, 부드러우면서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소주 먹기 좋게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오구요.

먹다가 부족하면 더 달라고하면 선지국을 더 주시더라구요!!

 

 

 

소꼬들구이

메뉴에도 추천으로 적혀있기도 하고, 형도 여기오면 뭉티기랑 소꼬들구이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육회와 소꼬들구이~!

 

 

 

소꼬들구이를 먹어보면, 갈비찜 앙념으로 갈비찜처럼 익힌거 같았어요.

근데 소꼬들이라는 명칭에서 느껴지듯이 식감이 되게 괜찮으면서도 맛있네요!!

추천 할만한거 같아요!!

 

정자역 근처에서 뭔가 먹던가 마시던가는 처음인데, 형이 추천해준 더뭉티기는 육회와 소꼬들구이가 맛있었네요.

아쉬운건 뭉티기를 못 먹어서 아쉽지만요.

아마 다음에 만날때에는 뭉티기를 먹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ㅋ

 

맛있게 먹었던 정자맛집, 더뭉티기에서 육회와 소꼬들구이 먹었던 후기였어요~!

 


 

 

* 더뭉티기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295

 

* 전화번호

031-718-5398

 

* 영업시간

11:00 ~ 23:00

BreakTime :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