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을 먹고 오는 길에 매머드 커피에서 음료를 사서 회사로 복귀 했어요.

평소에는 메가커피 많이 가는데 회사 돌아가는길에 매머드커피 수내점이 있어서요. ㅋ

 

매머드커피 수내점

매머드커피 수내점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사실 처음에 매머드커피가 아니라 맘모스커피로 알았는데 매머드커피더라구요.

 

 

 

내부공간도 괜찮은데 안에는 사람이 없고, 가게 옆에 테이블 있는 곳에 다들 앉아계시네요.

 

 

 

매머드커피 메뉴

매머드커피 메뉴 보는데 메뉴가 너무 많네요!!

뭘 마셔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군요.

 

 

 

그래서 입간판에 여러 메뉴가 있어서 여기서 골라보려고 이미지를 열심히 보는 와중에 색다른 메뉴가 딱 보이네요.

 

 

 

바로 솜사탕 쉐이크! 코튼캔디 쉐이크죠!

솜사탕이니 달달할거 같긴한데 무슨 맛일지 되게 궁금하더라구요.

사진에 찍힌 것은 그린티 프라페에요. 혹시 오해하실까봐요. ㅋ

 

 

 

매머드커피의 솜사탕쉐이크는 이렇게~!

다른 음료와 달리 둥근 뚜껑의 끝까지 음료를 담아서 주시네요!!

 

 

 

매머드커피 솜사탕쉐이크

색이 하늘색과 핑크색이 섞여 있으면서 되게 이쁘네요.

 

 

 

마시면서 위에 봤는데, 뭔가 부드러운 느낌으로 하늘색이 올라가 있어요.

맛은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기분 좋은 음료였구요.

시원하면서도 딱히 얼음 같은게 씹히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네요.

 

매머드커피 홈페이지에 가서 솜사탕쉐이크를 찾아보니 "달콤한 사탕스무디와 소다우유거품이 덮여 달달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음료" 라고 하네요.

달달한 부드러운 음료가 솜사탕 이미지와 비슷하면서 꽤나 달달하게 마셨네요. ㅎ

 

매머드커피 수내점에서 색다른 달달한 음료, 솜사탕 쉐이크 마신 후기였어요~!

 


 

 

* 매머드커피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24

 

* 전화번호

031-607-0048

 

* 영업시간

주말 08:30 ~ 23:00

평일 07: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