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도 맛있게 먹었던 니고라멘에 점심 먹으러 다녀왔어요~!

날은 덥지만 왠지 라멘이 당기더라구요.

 

일본식라멘 맛집, 니고라멘

항상 대기가 있던 곳인데 코로나 때문인지 왠일로 대기가 없네요.

4명이 점심 먹으러 갔는데, 4명 테이블이 딱 하나 남아 있어서 운이 참 좋은날이었네요.

저희가 들어가고 나서는 대기가 짧게 나마 계속 있더라구요.

 

 

 

니고라멘 메뉴

니고라멘 메뉴는 돈코츠라멘으로 기본 돈코츠 라멘과 매운 돈코츠 라멘이 있구요.

곁을이는 걸로 교자와 오코노미야끼가 있어요.

점심생맥주 1,000원으로 저렴한데 마시고 싶은거 참았네요. ㅋ

지난번에 니고라멘을 맛있게 먹었으니 이번에는 매운 돈코츠 라멘인 초라멘으로 주문했어요.

 

 

 

니고라멘은 모든 재료를 직접 만들고, 한그릇에 모든 정성을 담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맛있는 돈코츠 라멘 가게 같아요.

 

 

 

추가양념은 필요하신 분이 요청할 때에만 주는 것으로 보이구요.

돈코츠라멘이다 보니 좀 짜게 느껴질수 있는데, 그거에 대비해서 요청하시면 간이 안 된 스프를 주신다네요.

여기저기 배려가 참 좋은거 같아요.

 

아! 그리고 공기밥 추가도 무료에요!!

역시 돈코츠라멘은 마무리로 밥을 말아줘야죠. ㅋ

 

 

 

일본식 라멘 맛집이다 보니 역시 원피스 피규어가 있구요. ㅋ

슬램덩크 만화책은 좀 탐나네요.

 

 

 

열심히 맛있는 돈코츠라멘을 만들고 계시구요.

 

 

 

니고라멘 교자

한쪽은 바삭한 한쪽은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일본식 군만두

 

교자도 주문했는데, 4,000원에 만두가 7개 나오네요.

갯수가 나눠먹기 눈치가 좀 보이겠어요.

 

 

 

교자는 역시 아래는 굽고 위에는 촉촉한 느낌으로 나왔구요.

 

 

 

사진이 많이 흔들렸는데, 라멘이랑 먹는 교자 맛있죠!!

 

 

 

매운 돈코츠 라멘, 초라멘

진한 돼지사골육수에 가쓰오 풍미를 더한 매운 돈코츠 라멘

 

국물이 매콤해 보이면서 맛있어 보이네요!!

아! 초라멘은 맵기를 3단계로 구분할수 있는데, 저는 매운걸로 주문한거에요.

 

 

 

역시 차슈 비주얼도 너무 맛있어 보이구요!!

 

 

 

삶은 계란은 역시 반숙이구요!!

 

 

 

돈코츠라멘에 독특하게 스위트콘이 들어가는게 신기했구요.

 

 

 

초라멘은 니고라멘과 달리 면이 좀더 두꺼운 면을 쓰더라구요.

니고라멘은 가는 면을 쓰거든요.

면을 다르게 쓰는 것도 연구의 결과겠지요? ㅋ

 

 

 

이제 매운 돈코츠 라멘, 초라멘 먹기 시작~!

 

 

 

한장 있는 김에도 싸서 같이 먹구요.

 

 

 

차슈 한번에 먹는게 좋지만 아쉬우니까 조금 잘라서 나눠먹기~!

 

 

 

다른 동료들은 다들 면을 추가했지만 저는 추가를 안해서 금방 면을 다 먹고, 공기밥을 요청 했어요!!

돈코츠 라멘은 돼지국물이라 왠지 꼭 밥을 말아 먹어줘야 할거 같아요.

 

 

 

공기밥 양은 많지는 않은데, 라멘도 먹었으니 적당히 먹어야죠. ㅋ

 

 

 

스위트콘은 밥을 말아서 먹을때 진가를 발휘하더라구요.

젓가락으로 먹기 쉽지 않은데, 밥이랑 먹을때 식감과 맛이 좋았어요.

 

 

 

그래서 매운 돈코츠 라멘, 밥까지 말아서 제대로 든든하게 클리어~!

아 매운 돈코츠 라멘이었는데, 엄청 맵지는 않고 살짝 뒤에서 매운 느낌이 오더라구요.

정말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께는 맵지 않으실거 같아요.

 

여름이라 더워지는데, 한번씩 든든하게 뜨끈한 국물 먹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땀은 좀 나지만요. ㅎㅎ;;

맛있게 먹었던 수내역 라멘 맛집, 니고라멘에서 매운 돈코츠 라멘과 교자 먹은 후기였어요~!

 


 

 

* 니고라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14번길 8

 

* 전화번호

070-4149-2525

 

* 영업시간

11:00 ~ 22:00

휴식시간 14:30 ~ 17:00

 


 

 

수내역맛집 니고라멘에서 국물이 진국인 돈코츠라멘 먹기 feat.공기밥무료

오늘도 점심에 맛집을 다녀왔네요. 사실 직장 동료들이 맛있다고 전에 한번 가려고 갔었는데 대기가 너무 많아서 포기했었거든요. 오늘은 제대로 먹어보려고 점심시간에 후다닥 나갔는데~ 그래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