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순대국 한그릇이 참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한끼죠. ㅎㅎ

사실 담소소사골순대국에서 자주 돈순대국 먹었는데, 자꾸 같은것만 쓰기 그래서 오랜만에 좀더 저렴한 일반 순대국 먹고 쓰네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점심에 항상 사람이 많은 24시간 순대국 가게죠.

저는 그래도 점심시간이 살짝 빨라서 대기하면서 먹지는 않아요. ㅋ

 

 

 

탑이랑 기왓장이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지만 이런게 있구요.

원래라면 테이블 하나라도 더 놓을거 같은데, 특이하네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메뉴

육개장은 한번 먹어봤고, 우순대국은 가끔 먹고, 돈순대국을 가장 많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

항상 돈순대국 먹다가 200원 저렴한 일반순대국 주문했는데요.

일반순대국과 돈순대국 차이가 일반순대국에는 오소리와 곱창이 빠지네요.

 

 

 

특허받은 소사골 소고기 순대국인데 여러가지 상도 많이 받은거 같구요.

 

 

 

아마 상을 받은 이유는 제대로 음식을 만드려고 하고, 직원들의 서비스를 신경쓰는 모습에 받는가봐요.

 

 

 

테이블에는 무생채(?)와 깍두기(?), 들깨가루, 다대기, 청양고추가 있구요.

 

 

 

무생채와 깍두기는 둘다 맵지 않고 달달한 맛으로 양념이 같은거 같은데, 어떻게 써냐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지네요.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일반순대국

깻잎과 들깨가루가 들어간 일반순대국인데, 그냥 보기에는 돈순대국과 비주얼이 다르지 않구요.

 

 

 

다대기와 간이 맞춰져 있으니 바로 간을 맞추지 말고 드셔보고 간을 맞추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일반순대국에는 순대와 머릿고기 부속고기만 있었구요. 물론 당면도 들어 있었구요.

 

 

 

이제 밥 말아 먹으면 되죠~!

근데 오늘 이상하게 국물이 좀 적어서 국물 좀 더 달라고 요청해서 추가했어요.

 

 

 

국물 추가했는데도 좀 부족해보이기도 하네요. ㅋ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되죠~!

 

 

 

점심 순대국 한그릇 든든하게 클리어~!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의 순대국은 소사골로 해서 그런지 다른 순대국과 국물 맛이 다르죠.

사실 처음에는 다른 가게의 순대국만 먹다보니 이 국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졌었는데, 먹다보니 맛있네요.

 

오늘 일반순대국도 물론 맛있었지만... 저는 다시 소사골 돈순대국을 먹어야겠어요.

200원 추가해서 오소리와 곱창을 먹는게 더 좋은거 같아요. ㅋ

 

맛있고 든든하게 먹었던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의 일반순대국 후기였어요~!

 


 

 

*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분당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 전화번호

031-712-1821

 

* 영업시간

24시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