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일 점심을 거의 고기 관련된 메뉴를 먹다보면 새로운게 먹고 싶죠.

그럴때에는 한번씩 생선구이 맛집(?)인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고등어구이를 먹으러가요~!

제가 오랜만에 생선이 먹고 싶어서 가자고 했더니 다들 오케이 하네요. 

 

최순열의남도밥상은 건물 2층에 있는데 안쪽으로 들어와야 갈수 있어요.

이렇게 숨겨져 있는데,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은거 보면 신기하죠.

입구의 발판에 '우수모범음식점'이라고 적혀있더라두요. ㅋ

 

 

 

오픈이 11시30분이고 저희가 11시40분에 갔다고 할지라도, 항상 손님이 한두 테이블은 있었는데 오늘은 없는게 신기해서 사진찍어봤네요.

물론 12시가 되어갈수록 테이블은 가득찼지만요. ㅋ

 

 

 

계산대 뒤에는 사인들이 여러개 있는데, 아는 분은 없어요.

운동 관련된 분들이 많이 오셨던거 같아요. ㅋ

 

 

 

최순열의 남도밥상 메뉴

메뉴는 식사류와 안주류로 크게 나뉘는데, 항상 식사류를 먹지만 안주류도 당기긴 하네요. ㅋ

식사류는 고등어구이, 쭈꾸미덮밥, 짱뚱어탕 먹어봤는데, 주로 고등어구이 먹으러 가긴 해요.

오늘도 역시 고등어구이로 주문했어요~!

 

 

 

고등어구이로 한상이 푸짐하게 차려졌구요.

4명이 갔는데 4명 모두 고등어구이 주문했어요. ㅋ

 

 

 

기본 반찬은 정갈하게 5종 반찬과 계란후라이를 주시구요.

 

 

 

5종 기본반찬은 짜지않아서 계속 먹게 되는거 같아요. ㅋ

 

 

 

계란후라이는 1인당 하나씩 주는데, 저는 계란을 좋아하다보니 너무 좋아요!!

 

 

 

1인당 한마리씩 구워주시는 고등어구이~!

고등어구이가 8,000원인데 크기가 작지도 않아요!!

 

 

 

고등어 껍질도 구워놓으면 참 맛있죠~!!

 

 

 

고등어를 크게 뜯어서 사진찍고 싶었는데 실패해서.... 작게나마 입으로~

 

 

 

이제 사진 다 찍었다고 막 먹다가 갑자기 고등어 살이 잘 뜯어진거 같아서 다시 한컷~!

 

 

 

이제 신경쓰지 않고 먹다보면, 고등어와 기본반찬, 미역국까지 모두 클리어~!

흠... 다먹은 모습이 깨끗해 보이지는 않네요... ㅎㅎ;;

 

점심은 항상 면이나 고기 관련된 메뉴를 많이 먹게 되는데, 이곳은 생선구이를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8,000원으로 나쁘지 않고, 고등어 큼지막한거 통째로 나오기도 하구요.

맛도 간이 쎄지않고 딱 적당하게 맛있구요.

가장 중요한건 생선구이를 집에서 먹기 쉽지 않은데, 먹을수 있는점이 가장 좋네요!!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점심으로 고등어구이 먹은 후기였어요~!

 


 

 

* 최순열의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1

 

* 전화번호

031-726-5102

 

* 영업시간

11:30 ~ 22:00

일요일 휴무

 


 

수내맛집, 최순열의 남도밥상에서 점심 먹었던 후기들은 아래에 있어요~!

 

전남 순천 짱뚱어탕을 먹을수 있는 수내맛집, 최순열의남도밥상.

고등어구이가 맛있는 생선구이 맛집인 최순열의 남도밥상을 갈때마다 궁금했던 메뉴가 있는데 갑자기 먹어보고 싶어져서 점심 먹으러 최순열의 남도밥상을 오랜만에 찾았어요!! * 최순열의 남�

shinwoongs.tistory.com

 

수내맛집 최순열의남도밥상에서 제철 쭈꾸미덮밥 먹기

점심에 항상 고등어구이 먹으러 가던 생선이구 맛집에서 3월을 맞아 제철 메뉴가 보이길래 고등어구이 먹으러 갔다가 쭈꾸미 덮밥 먹고 왔어요~! * 최순열의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shinwoongs.tistory.com

 

수내 생선구이 맛집 최순열의 남도밥상에서 고등어구이 정식 먹기

점심으로 고기관련 메뉴만 먹다가 너무 고기만 먹는거 같아서 전에 한번 가봤던 '최순열의 남도밥상'에 다녀왔어요~! * 최순열의남도밥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2 * 전화번호 031-726-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