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점심에 니고라멘에서 매운 돈코츠 라멘을 먹고 나오면서 같은 건물 2층에 카레 가게가 있다길래 궁금해서 먹으러 왔어요.

입간판 서있는 일본식 카레 메뉴가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카레하우스, 뮤직온LP카페

2층으로 올라갔더니 카레하우스가 뮤직온 LP카페에서 점심 장사를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샵인샵으로 점심과 저녁에 판매하는게 다른게 신기하네요.

 

 

 

일본식 카레 서빙은 12:00부터 14:00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11시30분 부터 장사를 하시더라구요.

평일 점심에만 카레를 판매하시는거 같구요.

저녁에는 뮤직온으로 노래 들으며 맥주한잔 하러 오는거 같아요.

 

 

 

카레하우스 메뉴

카레하우스에서는 카레 메뉴만 판매하고 있었구요.

카레는 총 8가지로 가격이 비싸지 않더라구요.

오랜 시간 정성으로 만들어 낸 매운 카레 소스 라고 하는데 실제로 맵지는 않았어요.

저는 돈까스를 좋아하니까 돈까스 카레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했으니 가게를 돌아보면 의자부터 테이블까지 뭔가 예전이 생각나는 인테리어였구요.

저희가 갔을때에는 손님이 없었지만, 주문하고 좀 있으니 가득 차더라구요.

 

 

 

뮤직온 LP카페라고 하더니 LP가 가득 꽂혀있는 뮤직박스도 있네요!!

점심에는 카레하우스니까 뮤직박스는 안하고, 저녁에만 하는거 같았구요.

 

 

 

여기서 성남 FM 라디오도 진행하나봐요.

점심시간 살짝 지난 시간이라 여기서 직접 듣지는 못하겠네요.

 

 

 

기본 반찬은 간단하게 이렇게 나왔구요.

 

 

 

돈까스 카레

돈까스 카레는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나온거 보고 나서 오~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비주얼이 메뉴에 있는 사진과 똑같아서 놀랐어요!! 과장 광고가 없네요. ㅋ

 

 

 

돈까스 위에는 돈까스 소스도 살짝 뿌려져 있었구요.

 

 

 

돈까스를 살짝 들어보면 통등심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일본식 카레에는 마늘 후레이크도 조금 올려져있었구요.

 

 

 

밥을 다 비빈게 아니라 조금씩 떠서 먹었구요.

 

 

 

돈까스도 카레에 담궈서 같이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돈까스카레로 점심 한끼 클리어~!

 

밥과 카레 양이 딱 맞았던 것도 신기한데, 혹시 밥이랑 카레가 부족하다고 하면 더 주신다고 하니 맘껏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밥과 카레 리필하고, 토핑 추가하면 한그릇이 다시 나올거 같기도 하구요. ㅋ

 

사실 저는 일본식 카레를 따로 먹었던 기억이 없어서, 일본식 카레 맛집으로는 못하겠지만 제 입맛에는 맞았네요.

점심에 가성비 좋게 일본식 카레를 먹으려면 카레하우스 한번 가보세요!!

 

맛있게 먹었던 카레하우스의 돈까스카레 후기였어요~!

 


 

 

* 뮤직온 LP카페 (카레하우스)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14번길 8 MS프라자

 

* 전화번호

031-717-2737

 

* 영업시간

카레하우스 : 11:30 ~ 14:30

뮤직온 : 18: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