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 출근하면서 지나가는 길에 입간판에 한치물회를 개시했다는걸 보고 점심 메뉴를 결정했어요.

여름에 시원한 한치물회가 딱 생각나자나요. ㅋ

 

티램 이자카야

티램은 이자카야지만 점심에 식사메뉴를 팔고 있어요.

이제 더워지니 문을 다 오픈하고 손님을 받고 있네요.

 

 

 

입구에 있는 메뉴인데, 계절 메뉴로 물회가 새로 나왔네요!!

더우니까 왠지 물회가 바로 당기더라구요.

 

 

 

티램 식사메뉴

위에도 메뉴가 있었지만, 자리에 있는 메뉴가 조금더 설명도 있고, 추가된 메뉴도 있어서 또 찍어봤구요.

메뉴는 당연히 한치물회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안쪽에서 요리하고 계시구요. 여기 2층에도 자리가 있긴해요. ㅋ

 

 

 

기본 반찬은 김치와 어묵볶음, 두부조림이 있었구요.

어묵은 원래 좋아하는 반찬이고, 두부조림이 참 맛있더라구요.

두부도 많이 좋아하거든요. ㅋ

 

 

 

한치물회

보통으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엄청나게 많네요!!

곱배기 주문했으면 큰일날뻔 했어요!!

 

 

 

날치알도 이렇게 올라가있었구요.

 

 

 

한치물회니까 한치도 올라가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네요. ㅎㅎ;;

 

 

 

소면도 한덩이 들어가 있구요.

 

 

 

그리고 나머지 대부분이 양배추!! 양배추가 엄청나게 들어있더라구요.

양배추로 배가 차는 느낌이었어요. ㅋ

 

 

 

우선 소면으로 시작해서 조금 먹어 주구요.

 

 

 

물회에는 밥도 말아줘야죠!!

밥은 양이 반공기 같은 느낌이에요. ㅋ

 

 

 

딱 소면도 걸치고 양배추와 한치까지 먹으면 시원하고, 새콤하니 맛있죠.

 

 

 

점심에 시원하게 한치물회 클리어~!

 

계절 메뉴로 티램에 한치물회가 나와서 먹어봤는데요.

더운 요즘 시원하고 새콤하니 괜찮았네요.

 

단, 양은 많은데 한치는 생각보다 좀 적은 느낌이고, 양배추가 너무 많은 느낌이긴 했어요.

가격 때문에 이런거 같긴 한데 아쉬운건 아쉬운거니까요. ㅎㅎ;;

 

티램에서 시원하게 한치물회 먹은 후기였어요~!

 


 

 

* 티램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10-7

 

* 전화번호

031-718-7892

 

* 영업시간

11:00 ~ 01:00

 


 

 

[수내역 맛집] 티램 & 참치아가씨 - 점심으로 부타동이랑 차슈동 먹은 후기!!

[수내역 맛집] 티램 & 참치아가씨 - 점심으로 부타동이랑 차슈동 먹은 후기!! 점심 먹으러 자주 갔지만 포스팅은 하지 않았던 이 가게를 드디어 포스팅하네요 ㅎㅎ 위치는 수내역에서 분��

shinwoongs.tistory.com

 

수내 티램 이자카야에서 점심에 옛날 전통 육개장 먹기

수내에 이자카야지만 점심을 파는 곳이 있어요. 예전에는 한번씩 가던 곳인데 정말 오랜만에 가서 점심을 먹었네요. * 티램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가나프라자 1층 * 전화번호 031-71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