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에서 버거세트 4종 1,000원 할인한다고 해서 오랜만에 맘스터치 가서 버거를 먹고 왔어요.

아! 버거세트 4종은 언빌리버블버거, 인크레더블버거, 딥치즈버거, 화이트갈릭버거에요.

 

맘스터치 수원권선점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맘스터치 수원권선점으로 갔구요.

12시쯤 갔는데 제가 주문하고 나니 사람들이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맘스터치 버거메뉴

맘스터치 가면서도 사실 버거 4종 중에 뭘 먹을지 결정은 못내린 상태였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가장 비싼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먹기로 결정했어요. ㅋ

 

 

 

결제는 키오스크에서 했구요. 맘스터치는 수원페이로 결제도 가능해서 수원페이로 결제했어요.

버거는 기본 15분, 치킨&강정은 기본 20~25분 정도 대기시간이 있어요.

아마 바로바로 튀겨서 그런거 같아요.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꽤나 기다려서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받았구요.

케이준 양념감자는 양이 좀 적은 느낌이지만 언빌리버블버거만 봐도 배부른 느낌이죠. ㅋ

 

 

 

언빌리버블 보고 얼핏 봐도 높이가 장난이 아니구요.

버거가 바로 나온거랑 엄청 따끈하더라구요.

 

 

 

언빌리버블버거 받아오면서 칼을 달라고 요청해서 칼도 받았어요.

요즘 반 잘라서 많이 먹고 있죠. ㅋ

 

 

 

언빌리버블버거

통새우, 에그프라이, 부드러운 통가슴살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를 더한 환상적인 조합의 대확행버거

 

종이에 포장되어 있는 상태에서 짜르면 버거가 망가지지 않고 자를수 있죠. ㅋ

일단 채소도 푸짐하게 들어있구요. 달다리살 패티도 두툼하게 들어있고, 에그프라이에 통새우도 들어있는데, 잘 보이지 않네요.

 

 

 

언빌리버블버거만 608 kcal고, 세트는 1058 kcal로 역시 낮을수가 없죠... ㅎㅎ;;

세트 칼로리 보면 감자는 자제를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좀 드네요. ㅋ

 

 

 

반 자른거 먹기 시작하면, 스리라차 마요소스가 매콤하면서도 마요네즈가 고소한 맛을 잡아주구요.

닭가슴살 패티인데 양상추 때문인지 그렇게 퍽퍽하게 느껴지지 않아요.

에그프라이 맛도 느껴지면서 안보였던 통새우 식감과 맛까지 역시 제대로 조합이 너무 좋네요!!

 

단, 높이가 높이인지라... 먹으면서 좀 질질 흘리고, 얼굴에 좀 묻히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케이준 양념감자

저는 버거를 다 먹고 감자를 먹는지라 버거 먹고 감자튀김 먹었어요.

 

 

 

맘스터치는 다른 감자튀김과 다르게 양념감자지만, 그래도 케첩 찍어가며 맛있게 먹었어요~! ㅋ

 

 

전에 맘스터치 대표메뉴인 싸이버거 먹고, 정말 오랜만에 맘스터치에서 버거 먹은거 같은데요.

요즘 가격 올랐다고 말이 많은거 같긴한데, 역시 맘스터치는 믿고 먹는 치킨버거 인거 같아요.

버거 세트 4종 할인은 6월30일까지니까 할인 받아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맘스터치 인기메뉴 언빌리버블버거 먹은 후기였어요~!

 


 

 

* 맘스터치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8

 

* 전화번호

031-226-8582

 

* 영업시간

11:00 ~ 22:00

 


2020/05/16 - [맛집/수원] -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마늘 듬뿍 단짠 '간장마늘치킨' feat. 바삭크림치즈볼

 

맘스터치 신메뉴 추천! 마늘 듬뿍 단짠 '간장마늘치킨' feat. 바삭크림치즈볼

맘스터치에서는 항상 버거만 먹어봤었는데요. 맘스터치 치킨도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찜햇닭을 먹어보려 했으나 신메뉴도 맛있다고 해서, 신메뉴로 간장마늘치킨을 포장해왔어요~! 퇴근하고 �

shinwoongs.tistory.com

2019/09/19 - [맛집/수원] - 맘스터치 권선점에서 기본메뉴 싸이버거 세트 먹기

 

맘스터치 권선점에서 기본메뉴 싸이버거 세트 먹기

오랜만에 맘스터치에 가서 혼밥 점심으로 싸이버거 세트를 먹었어요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7-4 * 전화번호 031-226-8582 * 운영시간 11: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맘스터치 �

shinwoongs.tistory.com

2019/04/12 - [맛집/대구] - 맘스터치 장기점에서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배달해서 먹은 후기~!! 메뉴&가격&배달비

 

맘스터치 장기점에서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배달해서 먹은 후기~!! 메뉴&가격&배달비

맘스터치 장기점에서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배달해서 먹은 후기~!!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햄버거를 먹기로 결정하고 맘스터치에서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언�

shinwoongs.tistory.com

2018/12/02 - [맛집/분당] - [맘스터치 수내역점] 인크레더블버거 - 오랜만에 점심으로 햄버거!!

 

[맘스터치 수내역점] 인크레더블버거 - 오랜만에 점심으로 햄버거!!

[맘스터치 수내역점] 인크레더블버거 - 오랜만에 점심으로 햄버거!! 오랜만에 주말출근을 하면서 점심으로 햄버거를 먹었어요 TV 광고가 머릿속에 잘 안남는데 이순재 할아버지의 광고는 머리에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