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에서 옆팀 회식으로 수원 농수산물 도매시장에서 대게를 먹으러 간다고, '같이 갈래?' 하길래 바로 따라갔어요. ㅋ

그냥 식당가서 대게 회식하는 것보다 농수산물 도매시장에서 사서 회식하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거든요.

 

수원 농수산물 도매시장

저희는 대게 먹으러 갔으니 농산물 말고 수산물 쪽 시장으로 들어갔구요.

6시쯤 도착해서 아직 저녁시간이 아닌지라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네요.

 

 

 

대게는 오양수산? 해양수산? 여기서 샀구요. 광어회는 삼원수산에서 샀어요.

광고로 시세 문자를 받는거 같은데, 여기가 대게 1kg에 35,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식당가면 대게 1kg 6~7만원 했던거 같은데 참 저렴한거 같아요. ㅋ

 

 

 

대게 말고도 킹크랩이나 꽃게 등 다양한게 많았구요.

대게 6마리 샀는데 19만원, 20만원 안 나오더라구요.

전복도 있어서 회로 먹으려고 좀 샀어요.

 

 

 

옆집에서는 광어가 많네요. 대게 6마리나 샀기 때문에 광어는 작은거로 한마리 3만원에 샀지요~!

 

 

 

회 뜨는거 살짝 기다리는데, 삼원수산 회 가격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네요.

먹고 싶을때 회 가격 알고 가면 좋을거 같아요.

 

 

 

따로 식당을 예약하고 간게 아니라서, 시장에서 먹을수 있는 식당 소개해달라니 여기를 소개시켜주셨구요.

광어회와 전복만 들고 시장 옆에 있는 고흥아구찜에 왔어요.

대게는 삶아서 바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광어회

일단 대게는 삶고 있으니까 포장해온 광어회 부터 먹었구요. 3만원인데 괜찮게 잘 나오네요!!

광어회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전복회

농수산물시장에서 그냥 전복을 사왔는데, 식당에서 회 떠달라고 하니 회 떠서 주시더라구요.

전복 내장도 따로 주셨는데, 내장도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ㅋ

 

 

 

대게 한상

광어회를 즐겁게 먹으며 먹고 있었는데 대게가 배달이 왔구요~!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네요!!

 

 

 

대게가 큼지막하니 3마리가 누워 있었구요!!

 

 

 

서비스로 새우와 조개, 소라도 몇마리 같이 넣어서 삶아서 주셨네요.

 

 

 

대게 집게발

대게 살이 참 실하죠!! 대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대게내장비빔밥

한참 대게 다리살을 먹다가 역시 대게는 내장비빔밥을 먹어줘야죠!!

1인 1대게로 6마리나 되니까, 내장 푸짐하게 넣어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대게라면

그리고 또 빠질수 없는 대게라면~!!

국물맛이 다를 수 박에 없는거 같아요!!

 

 

 

면도 꼬들하게 정말 잘 끓이셨구요!!!

 

 

 

마무리는 후식으로 수박도 주셔서 깔끔하게 잘 먹었어요~!

 

6명이 가서 대게 6마리와 광어회, 전복회 먹고, 대게 내장비빔밥에 라면까지 먹었더니... 따로 매운탕을 못 먹었네요...

매운탕거리는 야채랑 해서 정말 깔끔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었다는 이야기만 들었어요. ㅋ

 

농수산물 시장에서 포장한게 26만원 정도에 식당에서 9만원 정도 나왔다는데, 6명이서 35만원으로 정말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회식 저렴하고 맛있고 푸짐하게 먹으려면 농수산물 도매시장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수원 농수산물 도매시장에서 대게와 전복회, 광어회로 맛있게 회식했던 후기였어요~!

 


 

 

* 수원 농수산물 도매시장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243 수원시농수산물도매시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