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여름 시즌 한정메뉴 두번째가 나왔더라구요.

요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다 보니 생긴 무료음료 쿠폰으로 마시러 다녀왔어요.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평일에는 스타벅스 수내로점을 가지만, 주말에는 역시 수원망포DT점을 가죠.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편이라 아침대신에 달달한거 마시러 갔어요. ㅋ

 

 

 

입구에 보니 요즘 대란인 서머 레디 백 수량이 소진되었다고 하네요.

1회 1개 교환인데 8시 30분쯤에 소진이 되었네요.

스타벅스 주말에는 8시 오픈인데 이거 받으려고 7시부터 줄선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여름 시즌 메뉴는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와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 더블 에소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네요.

지금 이 3메뉴를 드시면 별을 3개 더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지만, 저는 쿠폰이라 별은 적립이 안되요.

 

 

 

사람이 없어보여서 1층 사진 한컷~!

1층에 사람 없어보이길래 2층 가서도 사진 찍어볼까 했는데, 2층은 양쪽에 사람이 꽤나 있어서 못 찍었어요.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말랑한 애플망고 과육과 유산균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요거트가
산뜻하게 어우러진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노랗게 이쁘게 나온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구요.

저는 기왕 먹는거 1,000원 추가해서 벤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아침 대용이기도 하고, 1,000원 추가 결제하면 별도 하나 주거든요. ㅋ

 

 

 

위는 따로 휘핑크림 같은게 없어서 특별히 다른건 없어요. ㅋ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는 평소 먹던 망고 요거트 보다 좀더 달달한 요거트 같았구요.

애플망고가 청사과 같이 좀 덜익은거라 새콤한거라 생각했는데, 그게아니라 겉이 사과같은 색깔의 망고라고 하네요.

그리고 보통 망고보다 당도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달달한데 이유가 다 있는거네요.

 

그리고 안에 젤리 같은게 씹히는데 애플망고 과육이라고 하네요.

보통 망고는 젤리같은 식감이 아니였는데, 애플망고 식감은 재미있네요.

달달한걸 싫어하시는 분은 안 좋아하실거 같지만, 달달한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으로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아침에 달달하게 마신 후기였어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DT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467

 

* 영업시간

평일 07:00 ~ 22:00

주말 08: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