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촌 허니콤보와 엽떡의 조합이 좋다는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 같은데요.

그걸 타겟으로 치킨매니아에서 신메뉴로 레게노치킨이 나왔네요.

사실 허니콤보와 엽떡 따로는 먹어봤지만 같이는 안먹어봤는데, 합쳐서 나왔다니 바로 포장하러 갔어요~

 

치킨매니아 권선매탄점

배달의민족으로 확인결과, 배달비가 4,000원으로 꽤나 비싼거 같아서 전화하고 포장하러 갔어요.

수원페이가 되서 경기도 재난지원금으로 받은 선불카드로 결제했어요!!

 

 

 

포장했으니 열심히 집으로~

 

 

 

치킨매니아 메뉴

집에 와서 포장되어 있는 곳에서 메뉴를 확인했는데, 레게노치킨은 신메뉴라 그런지 아직 메뉴에 포함이 안되어 있네요.

치킨매니아 하면 새우치킨이라 몇년전에 몇번 시켜먹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는거 같네요.

 

 

 

치킨매니아 신메뉴 레게노치킨, 허니치킨 + 맵떡 세트는 20,900원!!

치킨과 떡볶이 조합인데 가성비가 참 좋네요.

요즘 치킨 하나에 2만원, 떡볶이는 1.5만원 정도 하니까요.

 

 

 

포장해온 내용물은 이렇게 치킨박스와 떡볶이, 콜라와 치킨무였구요.

콜라 요즘 따로 주문 안하면 캔콜라 많이 주는데, 콜라 큰거를 보내주셨네요!!

 

 

 

치킨박스에는 정량배달을 위한 안심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중간에 빼먹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네요.

이런 세심한 배려 받으면 기분이 더 좋아지죠!!

 

 

 

메뉴에는 없는 레게노치킨이 치킨박스에는 있네요.

레게노치킨이 시리즈로 나오려나 봐요. 맛도 가격도 레전드로 만드려는 프로젝트인거 같네요.

그중 이번에 허니치킨편으로 허니치킨과 맵떡의 조합이네요.

 

 

 

치킨매니아도 정직함을 내세우고 있네요. 믿을만한 먹거리가 참 중요하죠!!

 

 

 

떡볶이도 잠깐 살펴보면~

 

 

 

일단, 가성비 때문인지 높이가 낮아요. 보통 엽떡보다는 양이 적다는 뜻이죠. ㅋ

 

 

 

레게노치킨, 허니치킨과 맵떡

허니치킨과 맵떡 먹을준비하니 일단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

 

 

 

치킨매니아 맵떡

떡볶이부터 보면, 치즈는 따로 없구요.

치즈를 올리려면 2,000원으로 따로 추가하셔야 해요.

 

 

 

맵떡은 엽떡과 달리 떡과 어묵으로 구성되어 있었구요.

떡은 밀떡이라 저는 더 좋았네요.

맛은 살짝 달달한 느낌도 나지만, 엄청 맵다 이런건 아니지만 맵기는 해요. ㅋ

 

 

 

치킨매니아 허니치킨

그리고 다리와 날개로 구성된 허니치킨!!

퍽퍽살 보다는 부드러운 다리랑 날개가 좋아서 더 좋네요!!

 

 

 

허니치킨은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되어 있는줄 알았지만 보니 봉도 들어있네요.

맛을 보면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면서 맛있었어요.

하나 주의할점은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으면 살짝 굳으면서 붙더라구요.

굳더라도 개인적으로 맛에는 별 지장은 없어요. 그냥 닭강정 느낌으로 먹으면 될거 같아요. ㅋ

 

치킨매니아 신메뉴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과 맵떡을 먹어봤는데요.

허니콤보와 엽떡을 따라한거 같은데, 제가 그 조합을 안먹어봐서 정확히 비교는 못하겠지만,

확실히 달콤 짭쪼름한 허니치킨과 매운떡볶이 맵떡의 조합은 좋더라구요.

거기에 허니콤보와 엽떡을 주문하면 비쌀텐데 가성비 좋게 즐길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과 맵떡은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다음 2탄이 기대되네요.

맛있게 먹었던 치킨매니아 신메뉴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과 맵떡 후기였어요~!

 


 

 

* 치킨매니아 권선매탄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탄로 25

 

* 전화번호

031-237-9944

 

* 영업시간

12: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