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요일 퇴근길에 뭔가 먹고 싶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피자마루에서 피자를 포장하기로 결정했어요.

지금 신메뉴라고 하긴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포스팅하셨던 골드문 피자가 궁금했거든요.

 

피자마루 권선점

매탄권선역 내려서 포장주문하면 살짝만 기다리고 주문한걸 받을수 있어요!!

타이밍이 참 좋죠. 대신 집에 또 15~20분 정도 걸어가야하지만요... ㅎㅎ;;

 

 

 

피자마루 메뉴

피자가 6,900원부터 19,900원까지 다양한 피자메뉴가 참 많죠!!

오늘은 메뉴 결정에 큰 고민은 안했지만 그냥 오면 고민이 참 될거 같은데요...

 

 

 

이렇게 추천하는 메뉴 6가지도 따로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크레이지 불새와 스테이크 불갈비 바이트가 먹어보고 싶네요. ㅋ

 

 

 

하지만 제가 선택한 메뉴는 골드문 피자~!

크림치즈무스&체다치즈 금색테두리에 오징어먹물 도우 쓰는 하프&하프 토핑이라고 하네요.

 

달짠 골드문과 달매 골드문으로 종류는 두가지 있구요.

달짠 골드문은 포테이토에 불고기이고, 달매 골드문은 크림치즈고구마에 불닭이네요!!

딱 보자마자 저는 고구마에 불닭이 더 좋네요. ㅋ

 

 

 

포장은 이렇게~! 다른건 주문한게 없어서 피클만 끼워져 있어요.

 

 

 

피자박스는 아직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네요.

마지막 먹은 피자마루 메뉴가 이거 였었죠. ㅋ

후기는 아래에 링크 걸어 놓을게요.

 

 

 

피자마루 달매 골드문피자

일단 피자박스 오픈하자 마자 비주얼이 너무 이쁘네요!!

 

 

 

위에서도 설명했지만 크림치즈무스와 체다치즈로 테두리를 둘렀구요.

오징어 먹물도우가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달매의 매를 맡고 있는 불닭고 골고루 뿌려져 있었구요.

 

 

 

달매의 달을 맡고 있는 크림치즈 고구마도 고구마가 잘게 잘린채로 많이 올라가 있네요.

 

 

 

달매 골드문이지만 제 우선 선택은 불닭피자부터 먹었구요!

 

 

 

매콤한 불닭피자 뒤에 달달한 크림치즈 고구마 피자로 매운맛을 다스리면 맛있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피맥이 유행인지라 맥주도 한잔 했구요. ㅋ

 

비주얼이 너무 이쁜 피자마루의 달매 골드문피자를 먹어봤는데요.

일단 비주얼은 확실히 이뻤구요. 맛도 가성비 생각하면 꽤나 괜찮다고 생각해요.

메뉴 맛있게 잘 나온거 같아요!!

 

피자마루 인기 신메뉴 달매 골드문 피자 먹은 후기였어요~!

 


 

 

* 피자마루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동수원로242번길 15

 

* 전화번호

031-267-1582

 

* 영업시간

10:30 ~ 22:30

 


 

2020/02/10 - [맛집/수원] - 유행하는 피자마루 추천메뉴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먹은 솔직후기

 

유행하는 피자마루 추천메뉴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먹은 솔직후기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피자 이야기하다가 동료가 피자마루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를 유튜브에서 맛있게 먹기도 하고 유행한다고 해서 피자 먹고 싶던 참에 피자마루에 다녀왔어요~! * 피자마��

shinwoong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