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피자 이야기하다가

동료가 피자마루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를

유튜브에서 맛있게 먹기도 하고 유행한다고 해서

피자 먹고 싶던 참에 피자마루에 다녀왔어요~!

 


 

 

* 피자마루 수원권선점

 

* 위치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295-3 103호

 

* 전화번호

031-267-1582

 

* 영업시간

10:30 ~ 22: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피자마루 수원권선점

 

피자마루 수원권선점~!

 

점심에 피자 이야기하고

퇴근길에 바로 들러서 포장했죠!!

 

안에는 학생이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었고,

말고도 전화하고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지하철 내리고 전화해서 주문하고

바로 가져갔으면 좋았을텐데...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네요 ㅎㅎ;;

 

 

 

 

피자마루 메뉴

 

피자마루 메뉴~!

 

피자메뉴가 저렴한거부터

살짝 비싼 피자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결정 안내리고 와서 주문하려고 했으면

정말 고민 되었을거 같네요!!

 

 

 

 

피자마루 추천메뉴

 

그래서 저같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피자마루 추천 메뉴들이

따로 정리가 되어 있네요!!

 

저는 왠지 가장 앞에 매운

크레이지 불새가 가장 당기네요. ㅋ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하지만 오늘은 이야기했던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로~!!

 

치즈폭탄피자 일때 먹어볼까 하다가

안먹어보고 있었는데

치즈 묻고, 페퍼로니 더블로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가 나왔네요!!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가격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가격은

따로 안적혀서 영수증 찍어봤는데,

18,900원 이네요!!

 

 

 

 

피자마루 포장

 

잠깐 앉아서 기다리다가

기분좋게 포장해서 집에 가는길~!

 

 

 

 

피자마루 핫소스 파마산치즈 꿀

 

비닐봉투에는 핫소스 4개, 파마산 치즈 2개,

그리고 꿀이 들어있었네요!!

 

근데 다른분들 후기 보면

토마토소스도 준다던데

까먹으신건지 없더라구요 ㅠㅠ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사진에 있던 피자처럼

뭔가 정렬된거 같지는 앉지만

페퍼로니가 진짜 많긴하네요!!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사진이 이상한거 같아서

살짝 기울여서 한컷 더 찍어보구요!!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한조각 들어올려보니

치즈가 쭈욱 늘어나더라구요!!

역시 치즈폭탄피자라 그런가봐요!! ㅋ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한조각

 

한조각에 페퍼로니가 7개가 올라가 있군요!!

먹어보면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맛과

페퍼로니의 식감과 매콤한 맛이 맛있더라구요!!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꿀

 

그리고 먹는 도중에 생각난

꿀 찍어먹었는데,

이것도 단짠으로 좋더라구요~!

 

맛의 변화를 주면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하니까요!!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 남은거

 

하지만, 다 먹지는 못하고

4조각 밖에 못 먹었네요...

 

예전에는 한판씩 먹었는데...

요즘은 한판이 힘드네요... ㅠㅠ

 


 

회사동료의 추천으로 피자마루의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를 먹어봤는데요.

 

사실 동료는 맛있기는 한데

너무 짜다는 말을 듣고

먹어야 되나 고민하기도 했는데,

 

제가 먹어봤을때에는

그렇게 짜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단, 치즈를 많이 좋아하지 않으면

치즈폭탄은 추천하기는 좀 그런거 같아요.

 

왜냐하면, 페퍼로니 치즈폭탄 피자는 따로 소스가 없고,

치즈와 페퍼로니만 올라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토마토 소스를 따로 주는거 같아요!!

 

저는 치즈 좋아하니까 맛있게 먹긴했는데,

사실 소스가 없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다는 아닌거 같긴하네요.

 

소스의 중요성을 깨달았죠!! ㅋ

 

남은건 냉동실 넣어놨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어야겠네요.

 

요즘 유행하고 추천메뉴라는

피자마루의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