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가 모은 무료쿠폰으로

음료 마시러 스타벅스를 갔어요~!

 


 

 

* 스타벅스 수원망포역점

 

*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22-3 골든스퀘어

 

* 전화번호

031-205-6575

 

* 영업시간

평일 07:00 ~ 23:00

주말 08:00 ~ 22:00

 


 

스타벅스 수원망포역점

 

스타벅스 수원망포역점~!

 

평소에는 망포DT점 가는데

오늘은 좀더 멀리 나와봤네요. ㅋ

 

이곳도 평소에는 사람이 많은데

조금 일찍 나와서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다가

제가 나갈때쯤 사람이 많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스타벅스 딸기시즌

 

스타벅스 딸기시즌 신메뉴가 나왔네요!!

 

하지만!! 무료쿠폰으로 주문할 수 없도록

모두 기본 그란데 사이즈로 나왔어요...

 

 

 

 

화이트딸기크림프라푸치노

그래서 뭘 마실까 메뉴를 고민하다가

프라푸치노 메뉴에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가

딸기시즌이다보니 눈에 띄더라구요!!

사실 있는지도 모르는 메뉴였어요. ㅋ

 

 

 

 

무료음료쿠폰 화이트딸기크림프라푸치노

그래서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으로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수원망포역점 1층

 

1층보다는 2층이 편해서 2층 올라가는 길에

뒤 돌아봤는데 뭔가 분위기 좋아보여서

사진 한컷 찍어보고 올라갔어요. ㅋ

 

 

 

 

스타벅스 수원망포역점 2층

 

2층에는 3테이블 정도 사람이 있었는데

기가 막히게 중간에는 사람이 없어서

또 한컷 찍어봤구요. ㅋ

 

 

 

 

화이트딸기크림프라푸치노

 

쟁반도 없이 잔만 들고 온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화이트딸기크림프라푸치노

 

일부러 창가에 앉아서

사진 열심히 찍어봤네요. ㅋ

 

 

 

 

화이트딸기크림프라푸치노

 

빨대 꽂아서 잘 저어주고

또 사진찍기!! ㅋ

 

 

 

 

화이트딸기크림프라푸치노

 

이게 마지막으로 조용히 마시면서

넷플릭스 보다가 나왔네요!! ㅋ

 


 

스타벅스 무료쿠폰이 있어서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를 마셔봤는데요.

 

최근에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좀 별로 였는데,

이건 새콤달콤하니 맛있었네요!!

 

좀 달달한 맛이 강하긴 했는데,

달달한게 조금 당기기도 했었거든요. ㅋ

 

최근에 무료쿠폰으로 2번 다녀왔으니

당분간 무료쿠폰은 생기지 않겠네요.

 

스타벅스 무료쿠폰으로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마신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